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11에서 아이폰14pro로 바꾼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24. 21:42

본문



⭐️카메라
제가 삼성페이를 포기하고
앱등이인 이유는 바로 카메라인데요,
솔직히 제가 앱등이라서 하는 소리가아니라
갤럭시랑 비교했을때
카메라적인 부분은 애플이 훨씬 월등하다 생각합니다.


제가 애플스토어에서 카메라비교해봤을때
솔.직.히 14, 14프로
크게 차이안납니다.

오히려 아이폰14가 더 따뜻한느낌인데
프로와 차이를 느꼈던 부분은
접사!
확실히 한번에 포커스도 잘맞고
아웃포커싱도 부드럽게 나와서 자연스럽더라구요!

아이폰14프로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조금 더 세밀한 사진이 필요하다 하면 프로
그냥 기본적인 사진만 찍겠다 하면 11 추천드려요!




⭐️자급제로 산 이유
기존 아이폰11쓰다가 발열도 너무심하고
버벅거리고 특히 고질병 배터리!
배터리가 너무빨리 닳아서 바꿔야지하면서
성지 뒤적뒤적거렸는데요,


제가 자급제를 산 이유는
단기적인 계산법말고 2년기준으로 계산하셔서
더욱 저렴한 쪽으로 구매하시는걸추천드려요.

단기적으로 봤을땐 성지에서 사는게 싸겠다 싶지만
성지는 일단 매일봐야하고 기다린다는 단점이있고
다만 특가나왔을때가 있으니 모 아니면 도있거같아요.

제 기준, 거시적으로 2ㅡ3년봤을때 저는 자급제가 더 나을수
있겠다 싶어 쿠팡으로 할인할때 샀습니다.


⭐️아이폰11과 비교했을때
일단 크기는 비슷하고
굉장히 무거울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지도않네요!
다만 단점은 카툭튀?
너무 부담스럽긴하네요ㅋㅋㅋㅋ

케이스껴도 여자 손에 딱알맞게 들어오는 사이즈고
전체적인 무빙자체가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

⭐️다이나믹 아일랜드
제가 찾아본 평 중에 가장 비평이 많았던 기능인데요,
사실 전 이 기능이 궁금해 산 게 어느정도 차지하지만
크게 기대했던 부분은 아니기에
불편하거나 별로라는 생각은 없습니다!
그냥 알림창처럼 떠있어서 눈에 잘들어오구요
다른거 할때 거슬린다 하시는데 음...그닥 거슬리지않습니다!


저는 11쓰다 넘어와서 신세계진만,
만약 프로를쓰신다면 넘어온다면,
크게 차이 못느끼실수도 있을거 같고,
11에서 디자인도 많이 바뀌어서
새폰쓰는 기분 뿜뿜나네요 하하‍♀️

 

아이폰14프로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