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사 걱정 이제 엘지 360도 공기청정기로!! 퓨리케어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4. 18. 23:09

본문

일단 . . . 많은 고민끝에 구입했어요
가격이 저렴한게 아니다보니 . . . 그리고 집에 공기청정기가 없는건 아니였어요

 

엘지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최저가 구매하기

 

위닉스를 쓰던 상태였는데 . . .
집에 아이둘에 . . 둘째는 이제 갓 돌쟁이고
강아지까지 키우고 있는데다 집이 1층이다보니
생각보다 먼지도 잘들어오거든요

 

 


그래서 용량이 좀 컸음.좋겠다 싶었어요
여러상품 알아보다 요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계속 떠나지를 않더군요 ㅠㅠ

 


그러나 집이 25평 아파트인데 신축이 아니다보니
25평이래도 신축보다 확실히 좁거든요
그래서 1단을.살까.2단을할까 고민하다
그냥 큰맘먹고 2단으로 질렀네요

 

 


용량이커서.나쁠건 없다 생각했어요
결론은 아주.대만족.이예요
배치만.잘하면 아주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닌것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 . .
그리고 무빙휠을 사야하나 고민을 많이했는데 구매하길 잘했다싶어요.

 

 

청소할때도.옆으로 밀기만.하면.되서 아주편해요
클린부스터 기능으로 자동으로 맞춰놓으니 상황에따라
청정도도 바뀌는게 보이네요

 


딱 틀자마자 새것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기존에 쓰던것보다
뭔가.상쾌한 기분 이었어요
전 혹시몰라 필터세이퍼를 따로 구매해놓은 상태예요

 


아무래도 필터가 비싸고 위아래 이중으로 들어가니,

필터세이퍼까지 이용해서.필터사용률을.좀 효과적으로 쓰고싶어서요

 

 

일단 기능적인면은 믿고사셔도 될것같구요
혹시나 집이좁아 걱정이신분들은 제 사진보고
판단하심.될것같아요
전 아주 만족해요^^

 

 

엘지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최저가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