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쁜 그리고 성능 좋은 필립스 에어프라이기 대용량 쏠직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4. 21. 16:49

본문

 

작은 에어프라이기를 썼던 저는 대박 만족 후기입니다^^

 


기존에 있던 에어프라이기는 정수기를 주문하고 사은품으로 받은거라 용량이 작았어요
냉동식품을 자주 해먹는데 용량이 적어 꼭 두세번 돌려 먹어 흐름을 끊었고.
먼저한 음식은 식어서 맛도 별로인적 많아서 ㅜㅜ
큰 용량 에어프라이기 정말정말 서치 중이었는데!@@
대박!!!!!
이거 물건이네요!!! 짱짱!!!!일단 강추 할께요!!!!

 


에어프라이기4~5인분 사용할수있는 대용량 바스켓이라 두세번 나눠 요리할 필요없이 많은양 한번에 할수 있는게 가장 좋구요!!!!

 


바스켓이 사각형이라 바닥면적을 합리적으로 사용할수있어요~ 저는 보통 종이 호일을 깔고 쓰는데
바스켓은 본체와 간편하게 탈착이 가능해 세척도 쉽게 할수 있어 굳이 종이 호일 안깔고 사용 해도 좋네요 ㅎㅎ
그리구 바스켓은 식기세척기도 가능하다합니당

 



터치 방식의 사용으로 누구나 쉽게 할수있어서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것같네요 ㅎㅎㅎ
정면의 아이콘모양을 보고 제일 왼쪽밑에 있는 삼자 모양을 터치하면 메뉴 선택이 가능해요~!

 


<앗 처음 제품 꺼내고 스티커를 때야 터치 되융~~ㅎㅎ>

냉동식품, 야채, 통닭, 생선, 베이킹, 스테이크, 버섯, 데우기 순으로 보고 요리를 하면되구요
왼쪽 화살표는 온도. 오른쪽 화살표는 시간 조절
처음ㅇㅔ 헷깔릴것같아 저는 옆에 메모를 붙여놨어요 ㅎㅎ

 


음식 조리시 따로 예열 필요 없이 바로 조리가능해서 더 좋아요~시간 단축이 되잖아요 ㅎㅎㅎ
아이 반찬. 안주 뚝딱 해야할땐 더욱 좋네요 !!

조리 후 30분간 요리를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보온기능도 사용할수 있다고하니 사용해봄이 좋을 듯 해요

 

 


요리가 다끝나고 소리가 나길래 머야?! 했더니 ㅎㅎㅎ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설정된 시간이 완료되면 알림소리가 있는거 있죠~잘까먹는 저에겐 딱인 알림서비스에요 ㅎㅎ
또 스스로 작동을 멈춤 자동꺼짐기능도 있어 요리가 다 끝나면 자동으로 꺼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있는 집이나 나이 많은 부모님 집에 사용하면 더 좋을듯 합니당^^

필립스 어플 다운받으면 다른 요리도 여러가지 할수있어 다운 받아봤구요~ 따라하기 쉬운 초보자용도 있어요!!

이전에 사용했던 거에 비해 사이즈는 커서 그런지 그에비해
저는 소리도 크게 느껴지는듯하나 무소음은 아니구요
저소음에 가까운듯합니당!!
본체 뒷부분에 따뜻한 바람이 나오니 공간 확보는 충분히 하시고 사용하시는게 좋겠어요~^^

요아이~참으로 좋네요 전 ㅎㅎ 강추합니당!!

 

간편하게 사용가능한 대용량 에어프라이기 최저가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