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 여름 모기, 해충 박멸기로 편안한 밤되세요!!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5. 9. 21:48

본문

날씨 무지덥네요~~

후덥지근한데 장마까지....

모기등 벌레 신경안쓰고 물리면 뭐 물리지뭐 그까이꺼~~~로 지나온지 40년넘는 아재입니다 ㅎ

 


올해는 다르네요~~ 이쁜딸아이의 출생으로~제가 무지 세균걱정 벌레걱정중입니다 ㅎㅎ

전기코드에 꼽는 홈키파~~ 등 뿌리는 에프킬라로 무장을 했는데도 불구~~ 우리아이의 볼따구에 부풀어오른 모기자국을 보며~~ 미친듯 검색하여 찾은게 크루거 입니다 ㅋ

 

 

기본박스포장이 잘되있어 상품박스 그대로 왔는데도 안전하게 잘왔네요~~ ㅎㅎ

오자마자 코드꼽고~ 버튼은 복잡할께 없고 온오프로 끝이네요~~

사진상 본거와는 다르게 되게 아담하네요^^

 


사진상 보시다시피 사이즈가 작습니다~~

너무 이쁜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깜찍하네유 ㅎㅎㅎ

온스위치 올리자 마자~~ 오묘한 보랏빛~~~ ㅎㅎ

 


이건 아주 이뿐 무드등인가? 벌레퇴치기인가 싶네용 ㅋ

검색하면 정말 미니,파워,가격등 여러상품들이 정말 많은데

저는 리뷰를 기준으로 구매했습니다~~

 


뭐 상품받고 오래사용해보진 않았지만 키고 얼마후 ~~
파박!! 파바박!! 잡히긴 잡히더라구요

은근 쾌감도 느껴지구요 ㅎ 변태인가? ㅋ

아래에 벌레죽으면 받는통이 있어 좋네요

 

 


근데 두세마리 잡아봤지만 아래로 떨어지기는커녕 눌러붙거나 반경 50센티 이상으로 튀어나가버리더군요...

이 부분이야 뭐 예상은 했는데... 받침은 그럼 궂이 왜? ㅎㅎ

 


일단 성능은 아주 괜찮은듯 보이네요~~

두개 더 주문해서 부모님~장인 장모님 집에도 놔드릴 예정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민감한 시기인데 조그마한거라도 조심해야겠죠? ㅎ

집에 놀러오신분이 이무드등 오묘하고 이뿌다며~~ 물어보길레 차마 얘기누못하겠고 얼버무렸습니다...ㅋㅋ

우리 이쁜 아가도 계속 쳐다보네요

 


모기를 잡으려고산건지... 모르겠습니다만 ㅎㅎ

모게는 정말가볍구요 손잡이가 있어 이동도 쉽습니다~~

올여름 왠지 상쾌하게 지나갈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

모기뿐 아니라 벌레 나방등에도 효과가 있다니... 기대됩니다^^

 

 

올 여름 모기, 해충으로부터 벗어나보자!!! 해충 박멸기 최저가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