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윈도우핏 에어컨으로 올 여름 지내보세요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1. 20:14

본문

고민많이했습니다.
올해 이사와서 작은방 에어컨 설치가 되지 않는방인데
벽걸이를 넣으려면 고오급 기술자를 불러 천정을 뚫고 어쩌고

 


월세집이라 말도안되는 설치법이져..

3년전쯤? 이동식 에어컨도 구매를 해봤었는데
소리가 거의헬이콥터 수준이었고 가격도 50만원정도였는데
에어컨의기능은 전혀 하지 않고 틀면틀수록 더워지는
이상한 sin 1이동식 에어컨이었죠

 


그 이동식에어컨에 데이고 돈날리고
그기억이 창문형에어컨도 믿지않았습니다

 

 



그냥 애들이랑 안방에 벽걸이를 넣고 다같이 자야하나
그러는데 요즘 아파트에 작은방엔 이런식으로 에어컨 설치가 안되다보니 주위에서 창문형에어컨이 괜찮던데요? 시원하던데요?
그러길래 유튭도 보고 많이 고민했습니더

 


ㅍㅅㅋ나 여기저기 유명한 창문형 에어컨이 많은데
제가 삼성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집에 가전이 대부분 삼성이고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서 사이즈도 예쁘고

 


제일 큰건 아무래도 삼성이다보니 나중에 as부분때문에 선택했는데
받아보니 아주만족합니다

 


지금거실에도 에어컨을 들여야하는데 이거를 한대더놓을까생각중입니다

어제 설치해서 애들방에 문열고 틀어놓으니까
거실까지 제법 서늘해지더라구요

 


거실에 스탠드에어컨을 설치 하려니
에어컨도에어컨이지만 추가 설치비가 거의 이거 한대 값이 나오고
또 내후년 이사를 해야해서 그때 또 이전설치를 한다면
이전설치비용도 무시를못하는데

 


어제틀어보니 성능이 꾀 좋아서
거실에 한대만둬도 스탠드에어컨에 비하면 평수때문에
온도가 내려가는데 시간이좀 걸리겠지만

이런저런 환경생각하면 이게 딱인듯 합니다

 


!소리부분!
저는 예전 이동식에어컨 생각하고 받았더니
이정도면 소음이안나는거 아냐?라는 생각이들정도로 조용하다 생각했습니다.

그냥 벽걸이에어컨 돌아가는 소리정도로 들리던데...
소음이크다하시면 보통 집에서 무풍에어컼을 돌려서 그러신가여?

소음은 백퍼 실외기랑 붙었는데 이정도면 대박이져
그냥 에어컨 실외기 소리엄청크잖아여?

 


그거생각했죠 실외기가 붙어있다하시기에
근데 전~혀 저는 소음이라기보다는 렌지후드 돌아가는소리보다
작고 세탁기돌아가는 소리보다 더 작은데...

이소리가 크다하시면 무풍에어컨 사서 쓰시는게 답아닐지...

 

 


단점하나꼽자면
가격이 무슨 빗흐코인도 아니고 매일 시간시간마다 가격기 달라지져?

이거구매할때도 카드할인이 20%였다가 8%였다가 2%였다가
제가 살땐또 갑자기 자체할인들어가있도 8%카드할인인가해서
50만원에 구매했네요...

3~4일 정도 들락날락하다 50만원이면 아마 더 저렴해질 수없겠다 싶어서 겟했는데 지금은 카트할인해수 49만원이네여?

 

삼성 윈도우핏 에어컨 최저가 바로 구매하기

 


거실에 설치할 한대더도 가격을 탐색한후에 구매 해야겠습니다

무튼 쿠팡 사랑합니다
그냥 소셜에서도 검색했었는데 최저가 48만원정도에 자가설치가
최선이던데 아무리 설치가 간단하다하지만 여자혼자서는 들었다내렸다 아마 혼자서하면 하다가 승질나서 못했을거같고 ㅋㅋ

 


신랑도 버벅대다 화많이내고 싸웠을거같은데
오셔서 아주 깔끔하게 후라라락 한 15분 정도? 걸린거 같네요
추가설치비용도 없이 예쁘게 마무리되었고

틈새부분도 무슨 날개처럼 생긴걸 딱 해놓으니까
저희집이 고속도로 바로 옆이라 고속도로 소리가 엄청들리는데
바깥문을 열어둠에도 불구하고 바깥소리도 안들리구 틈도 없고
시원하니 만족합니다 ㅎㅎ

애기친구엄마가 오셔서는 애들 방 너무 추운거같다고 꺼도 될거같다 하실정도로 이동식에어컨과는 다른 제대로 에어컨 역할을 하는 똑똑하고 실용적인 에어컨인것 같습니다

고민하지말고 선택하세용 색상도 넘이뻐서 아들이 파랑색 사달라고 해서 파랑색 했는데 애들방이랑 색도 너무 잘어울리구

거실엔 핑크톤이라 핑크로 구매 하려 합니다 ^^

 

 

삼성 윈도우핏 에어컨 최저가 바로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