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을수 있는 중소기업 저렴한 tv 프리즘 FHD 40인치 티비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5. 25. 22:41

본문

원래 lg 플랫트론 full hd 모델 21인치 짜리를 쓰고잇었는데
게임하면서 크기가 아쉬워서 ㅋㅋㅋㅋ
32인치 눈여겨 봤다가 암에 달수 있게 무게 확인하고 샀습니다.

 


일단 경이로운 무게 ㅋㅋㅋ
3.8kg..진짜 가벼움요... 여자가 들어도 무리없습니다.
건강한 말티즈정도 무게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격도 착한 편이구요.
제가 기존 lg플랫트론 모델이 2010년 구형이긴 했지만
같은 FHD이기도 헀고 더 인치수가 적었기 때문에
화질은 아무래도 아쉬운 부분. 그래도
세부조정하고 나니깐 볼만하더라구요.
지금은 적응되서 화질에대한 불만은 거의 없습니다.
민감하신분들은 UHD로 가시길 추천....ㅋㅋㅋ

 


사운드도 좋아요. 뒷쪽에 스피커가 있어서
주변으로 잘 퍼지고 소리도 커서 작은방에서 쓰기 좋습니다.
사운드바를 따로 달았는데
저렴한거라그런지 tv에서 나오는 일반사운드가 더 짱짱하네요.

 

 


그리고 처음 아무 설정없이 티비켜면
전원절약모드로 설정되어있어서 뉘리끼리한데
제가 설정값을 만져봤는데
사진에 있는대로 하시면 그래도 색감 좀 잡을 수 있더라구요.
참고하시라고 사진으로 올려놨습니다.

 

믿을수 있는 중소기업 tv 프리즘 FHD 40인치 티비 최저가 바로가기

 

 


한번 설정해보시고 괜찮으면 사용하셔요~~ 저는 저 값이 젤 화면이좋더라구요.
처음 리뷰에 올린사진이 저 설정값값적용한 화질입니다.
일단 모공...잘보이고 색감 좋습니다 ㅋㅋㅋ
아니면 쓰시는분이 색감봐가면서 세부조정해서 쓰길 추천드립니다.

 

 


사진이랑은 다른데 크롬캐스트 nplayer앱쓸때
화면비문제로 hdmi모드 그래픽 추천합미다.

그리고! 단점 ㅡㅡ은 ㅋㅋㅋㅋㅋㅋㅋ
저 크롬캐스트쓰는데
왜 크롬캐스트 버튼중 전원안먹히고
볼륨 높이는키 이렇게 두개는 아예 안먹혀요 ㅋㅋㅋㅋ
신호 밑에 쪽에 잡히는게 보이는데도 안되는거보면
뭐가 티비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요
걍 귀찮아서 들쑤시지 않고 리모콘 두개 쓰고잇어요...
겸사겸사 벽에 붙이는 수납함을 사서 정리했는데
뭐... 집안정리했다 생각하고 리모콘 두개 쓸라고여

 

 


왜그러는지 아시는분은 없겠죠
안다해도 내게 알려주실 수 없겠죠.....

게임도 해봤는데 좋아요 확실히
크기가 커지니까 게임은 훨씬 ㅋㅋㅋㅋ
몰입감있더라구요
리클라이너 젖혀놓고 겜하니까 넘죠아용 ㅋㅋㅋ

 

 


아 그리고 사실 제가 한번반품한지 날이 좀 되서
분노가 사그러들었는데
상품상세페이지 수정요청해놓았지만 반영되었는지는 확인못했고
똑같은 크기의 좀 더 저렴한 HD모델이 있음
첨에 그걸 샀는데 이유는 진짜 싼가격과 베사홀 규격 100mm x 100mm 인거보고
리뷰사진보심 알겠지만 제 모니터암이 100x100까지 지원이라 알아보고산거였음여

근데 HD모델 받아보니까 200mm x 200mm 인거에요 ㅡㅡㅋㅋㅋㅋ
황당.... 까자마자 뒷판확인했는데 어이없어서 다시 넣고 반품...
그리고 FHD모델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베사홀 100mm x 100mm도 진짜
100x100맞냐고 쿠팡통해 확인하고나서 재구매 한 상품입니다.....

FHD모델은 베사홀이 100x100이 맞습니다.
암에 다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HD모델은 베사 200x200입니다.

 

 

믿을수 있는 중소기업 tv 프리즘 FHD 40인치 티비 최저가 바로가기



----------------------간추림----------------------

장점
1. 가성비.
(카드할인받아서 15만원정도샀음, 일반HD가아닌FHD인점)
2. 무게 엄청 가벼움
3. 스피커 사운드 좋음

단전


2. USB 포트 1개밖에 없음

 

 

믿을수 있는 중소기업 tv 프리즘 FHD 40인치 티비 최저가 바로가기

 

프리즘 FHD LED TV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