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장마철 굽굽함은 저리가라 엘지 휘센 제습기 솔찍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5. 10. 22:25

본문

제품 장점이 넘 많아 말이 길어질 수 밖에 없어서 죄송해요^^;;
스압주의!

★먼저 보시는 분들 편하도록 간단 제품 스펙 정리!

- 으뜸효율 가전제품 10%환급 대상제품
- 동급 최고효율, 1등급 듀얼인버터 제습기
- IoT 기능탑재(외부에서도 습도 컨트롤 가능)
- 360˚ 이지휠, 제품 이동 시 굉장히 부드럽게 굴러감
- 인버터보다 2배 더 빠른 제습이 가능한 '듀얼'인버터 컴프레서
- 국내 최고효율, 43.5% 절전되는 알뜰제습(환경에 따라 상이)
- 10년 무상보증 해당
- 희망 습도 스마트컨트롤 가능
- 동급 제습기 중 저소음제습 1위(실제 테스트 결과있어요)
- 원핸드 물통
- 옷장, 신발건조 전용키트 호환

반응형


*이외 기본사양에 대해선 상세페이지 참고해주세요!

 



한달 이내 구매했던 제습기가 있었어요
제품명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ㅠ
10만원 초반대 주고 구매했는데 제습의 기능을 못했어요
습도가 70도를 넘어가는데도 고요합니다
열심히 작동은 하는데 물이 쌓일 기미가 보이지 않아요..


실제로 3일 연짝 틀어놔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진짜 저렴한 제품 사봤자 다 거기까지구나 싶었구요
장마철 빨래때문에 빨래 주변만 제습 잘 해라는 느낌으로
구매한거라 큰 평수는 필요가 없었거든요
근데 그 마저도 케어를 못하니..

〰 제품정보/배송

✅ 제품명 : LG전자 휘센 듀얼인버터 제습기 16L DQ160PPBC

바로 구매하기


맘편하게 대용량으로 구매하려 골랐습니다!
그 중에서도 10년간 무상보증이 가능한
LG전자 휘센 듀얼인버터 제습기로 선택하게 되었구요
색상은 제 뜻은 아니지만 로켓배송 되는 것 중엔
이것 밖에 없더라고요..ㅋㅋ

 

필터를 1등급으로만 돌리다 보니 판매중이 제품이 4가지밖에 없더군요
그 중에서 가격도 가장 비싸네요
그래도 요즘 1등급 가전제품에 대해선 10% 환급도 해줘서
큰 돈 아니지만 기분이 좋네요
에너지절약에 동참도 할 수 있다는 느낌에^^
여유있으신 분들은 모든 가전제품 1등급짜리로 하심이..!ㅎㅎ

 


개봉기를 가졌습니다
전날 저녁 12시 전 구매를 했는데 다음날(오늘) 2시에 도착했더라고요
이 장마철 빨래를 어떻게 하나 하고 있었는데
다행이도 빠르게 도착해주셔서 지금 빨래 돌리면서 리뷰쓰네요^^
쿠팡맨 감사합니다


처음 제품을 작동시켜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위닉* 제품 중 엄청 고민했는데
하필 로켓배송 되는 제품 디자인이.. 너무 싫더라고요..
지극히 개인취향이랍니다
그렇다고 이 제품도 엄청 마음에 들진 않았어요ㅋㅋㅋ

 

 


가전제품에 핑크라니ㅎㅎ
성능은 사실 위닉*가 정말 좋은데
저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소음이었어요
안그래도 환풍기를 내내 틀어놓고 사는지라 기본소음이 있는 편이어서
제습기마저 시끄러우면.. 도저히 이게 공사판인지 실내인지..
구분이 안갈 것 같아서..ㅠㅠ
그렇다고 위닉*가 엄!!!청 성능이 더 뛰어난 것도 아니구요
체감할 수 없을 만큼의 차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취향껏 선택하심 되겠어요^^

 


10년 보증도 꽤 큰 선택의 요인이긴 해요
1~2년도 아니고 10년...
사실 쉽지 않은데 가전제품에 있어선
LG는.. 믿고 구매하는 편이죠
튼튼한건 당연하고 오래 사용해도 잘 작동하고..
특이하게 LG가 유독 고장이 잘 안나더라고요
가끔 너무 오래써서 새걸로 바꾸고 싶은데
너무 작동이 잘되서 씁쓸할 때도 있긴해요ㅋㅋㅋ
너무 마음에 드는 새제품이 나왔을 때..ㅎㅎ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새로 사야하는데 ㅠㅠㅋㅋ

 


버튼부분도 터치고 인식 잘됩니다
물리적으로 꾹 눌러서 인식하는 버튼은
제가 손목 힘이 약해서 힘주는걸 안좋아하다보니..
너무 마음에 들구요
상단부를 바라보면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이라는게 느껴지구요
성능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동급 제습기 중에 위닉*와 별 차이없이 원탑이고
저소음 부분에선 부동의 1위라고 말씀드릴게요
선택하시는데 도움 되시겠죠?

 


손잡이 부분은 평소 끌고다닐 수 있도록
핑크색 돌출형 손잡이가 하나 있고
사진에선 자세히보면 잘 보이지 않는데
반대면에 손잡이 홀이 있습니다
그래서 들어야 할 때 편하게 들 수 있어요
박스에서 꺼낼 때 저 혼자 들었는데도
엄청 힘들거나 하지 않을 정도!!
하지만 힘이 약해서 높이 들진 못하겠더라고요ㅋㅋ
저같은 허약체도 박스에서 혼자 꺼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선을 돌돌말아 캡에 끼우도록 되어있구요
사진 참고해주심 될 것 같아요
요즘 제품들은 타사들도 다 이런식으로 나오는거 같더라고요^^
보관이 편리하고 너무 좋네요

 


확실히 저는 만족 중입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제습기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가 아니라
이전 제습기 그 전에 사용했던 건 제습은 정말 너무너무 잘되는데
대신 소음과 열풍이... 좀 많이 났었거든요
디자인도 꽝이었고 정말 성능 하나만 보고 썼던 제품 ㅋㅋㅋ
이번엔 그래도 나름 귀여운 디자인에
물통 세척도 편리하게 되어있고
끌고다니는데 바퀴가 너무 부드러운데다
전선 보관도 편리하고
주 기능인 제습도 너무 잘되고
딱 필요한 운전모드만 추려 탑재되서 불필요한 버튼도 없구요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이불빨래라던지
양 많은 빨래 할때는 일시적으로 습도가 확 올라가기 때문에
제습기는 필수 가전제품인 것 같아요
특히나 고온다습.. 대한민국은... 어쩔 수 없어요..ㅎㅎ
여러분들, 저도 ㅇㄴㅅ 제품이랑 이거랑 엄청 고민했어요
한 이틀은 하루종일 고민한 것 같아요
사양비교하고 뭐하고..등등


결국 이 제품 선택하게 되더라고요
성능은 따로 말씀 안드릴게요.. 동급대비 최고라..
(제 주관이 아니라 실제 제품 테스트 해본 결과입니다!)
뭐 이게 성능적으로 성에 안차시면 가정용에선 답 없어요
업소에서나 쓰는 초대용량 제습기 사용하셔야죠..!
님들도 취향껏 좋은 제품 선택하시고
알뜰환급금까지 잘 챙겨받으세요^^~
장마타파!

 

 

장마타파!! 올 여름 엘지 제습기로 꿉꿉함은 저 멀리~ 엘지 제습기 최저가 보러가기

 

LG전자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16L DQ160PPBC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