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세는 4k 삼성 티비 75인치 QLED TV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5. 25. 22:32

본문

스포츠 시즌엔 역시 대형화면!
15년을 우리에게 큰 즐거움을 주던 40인치 티비를 보내줬습니다.

 

 


좀 더 넓은 집으로 이사 하면서 고령인 티비를 교체하자는 의견이 많았지만

긴 세월 함께한 티비를 고장나지도 않았는데

버리는건 티비에 대한 배신인거 같아 제가 우겨서 이삿짐 차에 실었습니다

 

 

그렇게 일 년!
중간에 살짝 고비가 있었지만 심폐소생술로 살려낸 내 티비!
아들이 이번에 사회 초년생이 되었고

스포츠를 크게 보고 싶다며 자기가 돈을 내겠다며 덜컥 새 티비를 주문해버렸습니다

 

삼성전자 4k Qled tv 최저가 바로가기

 

 

그렇게 우리집에도 크~은 티비가 똭!
거실벽면 절반을 채우는 대형화면!
좋네요!! 좋아요!!

초등생 딸이 한마디합니다
###돈으로 행복을 살 순 없다지만 돈으로 큰 티비를 사니 행복하다네요###

 

 

설치도 뚝딱!
여러가지 처음 대하는 여러 기능들이 있는데 간단한 작동법만 설명해주고는 가버리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우리집엔 스마트한 젊은이가 살고 있으니

설명서 보고 하나하나 기능들을 섭렵해갑니다
저는 설치 삼일째인 지금도 기능을 다 이해해 지 못했어요 흑!흑!

 


그만큼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는거죠?
티비자체적으로 넷플리스 유투브도 가능하니

케이블 에 신청한 넷플릭스 요금제를 해지해야겠어요
저는 아직은 서툴러 뭐가 뭔지 잘 몰라요

 

 


여러가지 신문물을 많이 탑재한 크~~은티비
제가 그 기능들을 다 이해하지 못하고 있어서 *******좋은데 뭐가 좋은지를 설명을 못 하겠어요...

 


직접 체험해보세요~
저보다 더 스마트 하신 여러분들은 좋은 점들을 빠르게 알아갈 수 있을거에요
큰 화면으로 스포츠를 시청하니 더 실감나네요~~

 

 

삼성전자 4k Qled tv 최저가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