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연산 10년근 15뿌리 산삼 건강이 우선입니다.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22. 13:40

본문

앞이 보이지 않는 터널속에서 길을 잃어 버린 듯 무서워하며 떨며

그저 코로나 사태가 끝나기를 기다리는 시대다..
생각보다 더 긴시간에 지쳐가고 무기력과 약간의 우울증이 오는 듯 하다..

어떻게 이런 맘과 몸의 상태를 어떻게 바꿔볼까 고민한다..

 


플라시보효과? 특별한 약효는 없어도 기분과 생각을 좋게 만들어

결과는 치료효과를 본다는.. 뭐 그런것..ㅎㅎ

그래서 선택한 산삼! 이름 만 말해도 뭔가 특별하고 접근조차 힘들 것 같은 산삼!!!

이런 산삼은 비싸다는데.. 얼마나 비쌀까??? 검색을 해보니

 

 

 

자연산 10년근 15뿌리 산삼 최저가 구매하기

어마어마한 가격의 천삼에 비해 훨씬 저렴하며 효과도 플라시보효과가 아닌 진짜 효과가 좋다는 산양삼!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니 산양삼 농원이 전국에 많이 산재해있다..

이왕 맘먹고 선택했으니 좋은 자연과 정기를 가진 땅에서 잘키운 것이 좋을 듯 하여

선택한 강원도 정선의 아리아리산삼 농원의 산양삼이다..

 


신속하고 꼼꼼하게 잘포장해서 좋은 상품을 보내준 농부의 마음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드린다..

여름철이라 나무상자가 아닌 스티로폼 상자에 아이스팩과 함께 이끼풀로 안전하게 잘 덮여져

잎파리 하나하나 상처없이 배송이 됐다..

 


6월 중순에서 7월초 까지 만 맛볼 수 있다는 싱싱한 생잎과 열매와 줄기,

생각보다 튼실한 몸통도 맘에 든다..드디어 첨부된 안내장의 복용방법을 보고

깨끗하게 세척 후에 맛을보니..

 


입에 넣고 씹는 순간 그 동안 코로나로 맘도 몸도 고생한 나에게 쓰다쓰담하며

보상을 해주는 기분에 맘껏 취해 본다..물론 시간이 지나면 마음뿐 만 아니라

몸에도 좋은 효과와 결과가 있을 것 을 많이 기대한다..ㅎㅎ

두상자를 구매했으니 한 박스는 부모님께 나머지는 아내와 함께 하려한다..

내 기분이 좋으면 다른 이들도 좋아지지 않을까..ㅎㅎ

 


큰 돈을 드리지 않고 기분전환에는 최고다!! 흔한 커피한잔에 이런 기분전환이 될까???

암튼 나는 오늘 산양삼을 선택한 것에 후회는 절대 없다.. 그래서 다른 이를 위해 재주문을 했다..ㅎㅎ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맘도 몸도 아프거나 다치지말고

건강한 모습과 미소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하게 바란다...ㅎㅎ

*선물을 받으신 부모님도.. 지인도 많이 만족하시고 고마워 하신다..ㅎㅎ

 

자연산 10년근 15뿌리 산삼 최저가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