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급 호텔 냉장고 여름 이불 시원하게 여름 보내세요!!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28. 10:15

본문

낯이 익어서 봤더니 제가 쓰던 회사 제품이었네요.

전 이 회사 제품 그레이로 다른 제품 이용중인데요.

이 제품도 재질이 동일해서 사용후기 적어볼까해요.

 



저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고있으며 이 제품은 이번에 구입했고 1년 가까이 쓴 것 같아요.

강아지가 이불에 정말 오줌을 너무 많이 싸서 최소 일주일에 2번은 세탁한것 같아요.

이불 변형없구요, 실밥 나온거 없고 재질도 그대로입니다.

 

 

고급 호텔 시어서커 썸머 여름이불 최저가 구매하기

 



현재도 잘 사용하고 있고 이불이 추가로 필요해서 구입했는데 색만 다르지 같은 제품이네요.

이것도 같은거라고 생각되어져요.

재질은 겉으로 까슬까슬하나 속은 보들보들한 촉감이구요. 패드는 시원한 제품이에요.

두깨감있고 미끄럼 방지있어서 침대에 올려놓으셧을 때 강아지나 애완동물이 뛰어놀아서 밀지 않는이상 안밀린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이 이불을 한 여름에도 쓰는 편인데 그땐 너무 더워서 배만 덮구 자구요.

초가을까지 덮습니다. 겨울에는 다른 이불 덮구요.. 두깨감이 없는 편이 아니에요. 적당히 있는데

한여름은 너무 덮고 초여름? 저처럼 추위 많이 타시는 분은 한여름에도 배만 덮는 용도로 쓰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이제품 강추하구요 주변사람들이 산다고하면 이 제품 추천하겠습니다.

비용대비 너무 괜찮아요.. 사진 촬영해보았는데 참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급 호텔 시어서커 썸머 여름이불 최저가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