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줄 없고 착용 편한 이어폰으로 간편하게 음악 듣고 통화하세요!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28. 10:41

본문

줄 이어폰 사용하다가
귀에서 자꾸 빠지고 줄이 손에 걸려서 빠지고.
그런데 무선이어폰은 너무 비싸고 ..
한동안 고민하다가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질렀어요.

 


삼성 팬이라 당근 이어폰도 삼성
핸드폰도 갤럭시 노트 시리즈!

색 선택하기가 좀 힘들었어요.
올리브색과 라벤더 중에 엄청
둘 다 좋아하는 색이라 ...결국 라벤더 선택

 


하루만에 오는데도 엄청 기다린 느낌.
그만큼 가지고 싶었고 기대했던.

와우 깜찍했어요
흰색 케이스에 라벤더,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

 


우선, 핸드폰 켜고 블루투스 켜고, 이어폰 케이스 열어놓으니
지가 알아서 척척 페어링 되네요, 신기신기!

착용테스트하라고 해서 왼쪽. 오른쪽 귀에 다 꽂고 시작버튼 누르기

 


이어팁이 S. M. L 사이즈로 있어요
저는 S착용

이제 음악 듣기 시작
벅스에 연결했어요. 첫 달은 110원만으로 들을 수 있어 좋네요.

원래, 집에 AI 스피커에 네이버 바이브 연결해서 듣고 있었는데, 이어폰 연결이 안 돼서 벅스로 옮김(AI 스피크와 이어폰 둘 다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무선이어폰, 삼성버즈2 하나로
이제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핸드폰에 빅스비로 말 하나로 다 되어요.

 

 

 편한 이어폰 삼성전자 버즈2 최저가 구매하기

 


이어폰 귀에 꽃고
"하이 빅스비, 음악 켜줘/ 꺼줘"
"하이 빅스비, 누구구구에게 전화 해줘"
이렇게 명령만 내리면
알아서 척척

이어폰을 귀에서 빼면 자동으로 핸드폰 자체로 넘어오고, 귀에 꽂으면 이어폰으로 넘어가요. 똑똑한 기술력!

베터리는 하루 충분히 사용해요
음악 안 듣고, 통화만 간단간단하게 한다면
2틀 정도 사용할 것 같아요.
이어폰이 충전 다 떨어지면 케이스에 넣어두면 자동으로 충전되니까 ....


그리고 저 같은 경우는
두쪽 다 귀에 꽂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까
한쪽씩 번갈아가며 사용하니까 , 한번 완충해 두번 4~5일은 사용할 수 있어요.

점점 똑똑해지는 기기들
신세계네요. 이어폰 하나 가졌을 뿐인데
편하네요.
요즘 신나게 음악도 듣고. 공부도 하고
통화할 때도 팔 안 아프게, 자유롭게 ....

아, 부족한 면이 있다면
배터리 다 떨어지면 신호음이 울렀음 좋겠다는 것.
핸드폰에는 이어폰 배터리 다 되었다고 표시가 되던데, 신호음은 안 울리네요.
그냥 음악 끊김요.
그리고 가격 약간만 더 쌌으면 좋겠고요.

 

 

 편한 이어폰 삼성전자 버즈2 최저가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