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벌써부터 더운데 시원한 냉면 한그릇 집에서 간단하게!!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7. 6. 06:10

본문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벌써 몇 그릇째인지...
점심 때 거의 냉면 한 그릇 먹어요.
냉면이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너무나 쉽게 요리할수 있는 제일제당 동치미 물냉면을 사고 또 사서 먹고 있네요.

 


4인분도 가족이 둘러 앉아먹으니 뚝딱이네요.

물끓이고 1-2분 삶아서 차가운 물에 쫙 헹구어주고...뜨거운 물이 사라지고 차가운 물에의해 온도가 내려간 면은 쫄깃쫄깃해지네요.

때로는 비빔냉면도 먹고 싶지만 집에 잘익은 열무김치가 있는데 물냉면에 한젓가락 넣어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얼음도 쏙쏙 넣어주고요.

 


예전에는 이렇게 4인분을 사면 2인분 육수는 냉동실에 얼렸고요.

2인분은 냉장실에 넣어두고 먹을떄 섞어서 먹기도 했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빠른 배송과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원하시면 클릭!!

 


어떨때는 그냥먹으니까 맹맹해서 이것 뭐지? 뜨악..했던 적도 있었는데요,,

겨자랑 잘어울려서인지 맛은 아주 추천할 맛이에요.

앞으로도 더워지면 계속적으로 냉면으로 더위를 식힐 생각이고요.

 


비빔국수랑 메밀국수 들기름 국수도 같이 먹을 예정이에요.

이렇게 맛있는 국수를 집에서 편안하게 배송받아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오늘도 내일도ㅡ신나게 먹고 열심히 일하고 즐겁게 살아갈수 있는 힘을 주는 거 같아요.

 


그리고..

동치미 냉면을 비롯해서 냉면의 종류도 엄청 다양하던데...

하나씩 먹어가면서..가장 맛있는게 뭔지 알아가는 재미도 있네요.

 


그냥 국수라고 하면 하얀 국수 장터국수인데 그런 국수들도 아주 맛이 있지만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이 최고 인거 같아요.

 


그리고 대기업 존재를 우뚝 서게 하는 맛이기도 하고요.

대기업제품이 안 맛있을수가 없는게 대중의 입맛을 기막히게 알고..알아맞추고 있는 거 같아요.

 

 

빠른 배송과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원하시면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