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 빵 대신 포켓몬 핫도그 재고 있을때 빨리 사세요!!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8. 9. 22:06

본문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 (냉동)##
▪️중량 - 425g
▪️수량 - 1봉 (5개 개별포장)
▪️가격 - 9,480원
▪️열량 - 개당(85g) 250Kcal
▪️스티커 크기 - 55mm x 70mm
▪️냉동보관
▪️ HACCP 인증

 



포켓몬 치즈 핫도그에요~~^^
아이가 한동안 포켓몬~ 포켓몬~ 포켓몬빵 자기도 먹어보고 싶다고ㅋㅋ 그런데 하교때나 지나는길에 편의점 가보면 당연 찾을수가 없으니요...
이걸 보여주면서 포켓몬 치즈핫도그와 너겟으로 구매 해달라고 하네요ㅋㅋ
포켓몬빵 많이 좀 내놔주지.. 구할수 없게 애들 안달나게 하네요ㅋㅋ
아무튼 포켓몬 치즈너겟과 포켓몬 핫도그로 우리아이는 만족 한다하니 다행이네요ㅋㅋ

 

 


핫도그 배송 받자마자 스티커부터 꺼내 핸도폰에 부착ㅋㅋ
이름은 울머기, 반짝반짝 홀로그램 스티커 이쁘네요~ㅋ

 


포켓몬 치즈 핫도그는 개별 포장되어 총 5개가 들어 있어요~ 모두 잠만보에요ㅋㅋ
핫도그는 한번 튀겨 나왔기에  에어프라이기로 휘리릭 돌렸어요~
190도~ 200도 맞춰 1개 넣고 12~13분정도 돌렸어요~~ 치즈가 녹을때 까지 돌리면 다른곳은 바삭바삭 먹기 좋아요~~
전자렌지도 사용가능해요~ 근데 왠지 눅눅할까봐서 에어프라이기로만 돌려먹어요~

 


평소 핫도그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별모양 빵가루도 궁금하고 치즈반 소세지반이라 맥주안주로 하나 꺼냈어요~~
바삭하게 잘익어 반으로  자르는 소리가 바사삭 맛있게 들리네요ㅋㅋ
생각보다 치즈가 꽉~ 차있어요~ 부드럽고 꼬소한 치즈 맛있어요~
소세지는 하림 소세지인것 같고 쫀득쫀득해요~

 


핫도그 그닥인 제가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치즈와 소세지는 그냥 딱 아는 맛인데 껍데기 빵부분이 너무 맛있어요~~
핫도그 별로 안좋아하는 이유도 저 빵부분이 뻑뻑하고 맛없어 잘안먹는거 였는데 

이 핫도그는 빵부분이 대박!!!  맛있어요~

 

 

 


바삭한건 당연하고 고소하고 감칠맛도 있어요~
아주 맛있는 튀김 먹는 느낌이에요~~
저 별이 맛있는것 같아요ㅋㅋ

 


집에서 데워 먹는 핫도그치고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 있긴한데 그래도 맛있으니 인정이에요~~~ ㅋㅋ

스티커 때문에 구매하게 됐긴 하지만 핫도그 자체도 맛있어서 잘 구매한것 같아요~~
가격대비 양이 작아서 좀 아쉽아쉽ㅋㅋ
곧 1+1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맛있어요~!^^

 

포켓몬빵 대신 포켓몬 핫도그 빨리 구매 하셔야되요!! 늦으면 없어요

포켓몬 핫도그 구매 바로가기 >>>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