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용 레인부츠 최저가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8. 9. 21:59

본문

가격대비 괜찮은데요?
포장도 버클도 따로 감싸져있고...

제일 걱정이 부츠무게와 쫑아리 폭 이었는데
부츠무게는 엿날에비해 많이 가벼워졌어요.

 



폭cm는 사진과 같지만
그중 안쪽 사이즈 사진을 보셔야겠죠?

 


제가 마른체형이라
넓은폭 때문에 꼴불견일까봐 걱정했는데
봐줄만은 하네요.

 


안쪽에 원단같은게 본딩되어있어서
신고벗기도 수월해요.

제 사이즈가 225인데 없는관계로 230 주문했는데,
레인부츠신을땐 양말이 기본이라
별 걱정 안했어요.
헐떡거리긴해도
이 길다란부츠가 벗겨져 도망가기야 하겠습니까.ㅎㅎ

 


신고 집안을 돌아다녔는데
불편하지 않네요.ㅎㅎ

누리호발사 보다가 잘 찍은 동영상이 사라졌네요.ㅠ
누리호 화이팅!

여튼 잃어버리거나 색상이 변한다해도


전 이걸 다시 구매할 듯 싶습니다.

 

유컬리 레인부츠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유컬리 레인부츠 F1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