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늦은 장마철 필수 아이템 페이퍼플레인 레인부츠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8. 9. 21:51

본문

업체에서 백원 한푼 받은 것 없는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구입할지 말지 넘 고민될때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입하게된 이유

기존에 헌터부츠 신겼었는데, 페이퍼플레인 키즈에서 부츠가 넘 좋은 가격에 나와서 한번 신겨볼까? 하는 느낌으로 주문해 보았어용! 가격은 거의 1/4가격인데 받아보니 퀄리티나 색감이 뒤지지않아서 놀랐네요 ㅎㅎ 이번 여름은 페이퍼 플레인 레인부츠를 신겨볼까해요! ㅎㅎ

 


✔상품 상세 리뷰

-냄새:
고무냄새난다는 후기들이 있어서 예상은 했는데요 처음 며칠은 좀 지독하게 나긴 하네요 약간 화학 고무냄새랄까요? 냄새 빠지기는 하는 것 같은데.. 가끔 신는 레인부츠이다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려구요..! ㅎㅎ

 


-사이즈:
정사이즈에서 한치수 정도 크게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현재 아이가 170신어서 180과 190을 둘다 주문해서 비교해 보였는데요. 여유있게 가도 180정도가 딱이고 190은 넘 헐렁하더라구요. 무엇보다 190이 180보다 더 높이 올라와요! 사진 참조하세요~! 키랑도 연관 있어서 넘 큰 사이즈 시키는건 비추인걱 같아요!

 


-색상:
기존에 신던 헌터부츠 시그니쳐 옐로우 컬러랑 칼라비교 해보았어요(사진 참조) 비교하자면 조금 탁한 느낌이 있는 노랑이에요. 이건 취향이겠지만, 헌터가 쨍하고 귀여운 느낌의 노랑이면, 페이퍼플레인은 좀더 묵직한 느낌의 노랑이네요. 둘다 예뻐요~!



✔제일제일 중요한 가격!ㅎㅎ

저는 17900원 주고 구입했는데요. 가격 변동은 크지 않는 것 같아요.

 


✔배송

로켓배송은 사랑이지요! 오늘 시키면 내일 도착! 자체 상자와 쿠팡 비닐 포장지에 이중 포장 되어서 오기때문에 파손은 불가능이라고 보면되네요.

✔결론

헌터부츠 저렴이랄까요? 가격대비 아주 굿이에요! 시이즈 넘 크지 않게 정사이즈에서 한치수 정도만 업해서 오더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고민은 배송을 늦출뿐!

 

 

 

페이퍼플레인 레인부트 최저가 구매 하기 >>> 클릭!!

 

페이퍼플레인키즈 아동장화 아동레인부츠 유아장화 남아 여아 레인부츠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