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당 옥수수에 계절이 돌아왔어요!! 삶는 법과 요리 법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7. 26. 01:54

본문

#초당옥수수 #알은좀작아요 #아삭아삭달아요 #5개




❤초당옥수수 너무너무 사랑하는 아이들때문에 우리집에는 초당옥수수가 떨어지는 날이 거의없네요!
보통은 산지직배송 초당옥수수 10개씩 박스로 시켜먹는데요
특품으로 구입하면 25,000원이 훨씬 넘더라구요
물론 알은 크고 실하며 달고 맛도 좋아요
이번에 캠핑갈때도 초당옥수수 삶아가려고 했는데 똑 떡어졌네요!
그래서 쿠팡에서 로켓프레쉬로 구입해봤어요
맛있을까....반신반의 하면서 구입했는데 성공이였어요!
아주 달고 아삭아삭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중간사이즈 5개에 9천원 초반대!
마트나 산지직배송 옥수수보다 더 싸게 팔길래 맛이 괜찮을까 했는데
맛은 비슷했어요
달달하고 아삭아삭 알도 꽉꽉 차있고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기는 크지 않아요!
평소 시켜먹는 특품사이즈에 비해서 크기는 큰편은 아니네요
작은편이기는 하나 저는 간식으로 하나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초당옥수수 너무 좋아하는 막내는 물놀이하고 난 후 배고팠던지 쬐깐한게 초당옥수수 3개를 한자리에서 순삭했어요.. 그러고 김밥까지 ㅋㅋㅋㅋ
엄청 잘 먹네요!!



❤달고 아삭아삭 맛나요!
크기는 크진 않지만 아주 달고 아삭아삭 맛잇네요
저는 찜기에 약 15분 정도 쪄서 위생팩에 넣어갔어요!
생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살짝 쪄서 먹는게 맛나더라구요
남은 옥수수는 버터에 굴려서 마약옥수수해 먹어도 완전 꿀맛이예요
강추합니다요 ㅎㅎ

달달한 국내산 초당 옥수수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초당옥수수 보관팁
초당옥수수는 수분이 많아 쉽게 물러지기 때문에 가급적 빨리 드시는것을 추천해요. 3~4일 안에 먹을 양은 껍질 째 냉장보관!

5일이상 보관할 때에는 옥수수 껍질을 벗긴 후 전자레인지 또는 찜기로 조리한 후 밀봉하여 냉동보관하고 3개월 이내에 섭취하는것을 추천해요



❤결론❤
크진 않지만 가격이 착하고 달고 아삭아삭하니 아주 맛있어요
아이들이 정말 잘 먹어요! 완전 만족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