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3 프로 맥스 바꾼 후기 !! 역시는 역시임

리뷰

by 동글베이 2022. 7. 26. 01:19

본문

아이폰xs를 사전예약때부터 쓰며 바꿀 필요성을 못느끼다가 폰이 박살나서 급하게 새 폰을 사게되었습니다.

처음에 13프로를 사려고 했는데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화면이 크고 배터리시간이 긴 프로맥스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가격 1,377,800원에 싸게 구입하였고 깨끗한 양품으로 도착했습니다!!



✔️디자인
실버가 화이트빛 나는 실버라 선택했는데 너무 예뻐요! 생폰가능하신 분들은 실버 생폰으로 들고다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케이스에 제일 제약이 없을 것 같은 색이라 선택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하우징 쪽은 미러같은 재질이라 기스는 많이 날 것 같긴 해요 저는 케이스를 바로 씌웠답니다
아이폰xs보다는 각진 디자인인데 그립감은 떨어지지만 디자인자체로는 13이 예쁘네요!
카메라섬이 커져서 프로에서는 좀 많이 크나 했는데 프로맥스에는 적당히 괜찮아요 ㅎㅎ

 


✔️배터리
사실 배터리시간땜에 맥스로 왔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xs에서 와서 더 체감이 큰 걸 수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배터리가 안나가요 증말 ㅋㅋㅋㅋㅋ 2-3일에 한번 충전하는 너낌이에요
배터리는 진짜 말할것도 없이 깡패에요 헤비유저라면 맥스로 오셔야 할 것 같네요

 


✔️크기, 무게
무게가 너무 무겁다는 말이 많아서 마지막까지 고민했는데 확실히 무거워요 폰만 들어본다면 그렇게 무겁다고 느껴지진 않는데 이 폰 들다가 다른 폰 들어보면 무게가 너무 비교되더라구요 또 실리콘케이스에 그립톡까지 하니 확실히 묵직한 무게감은 있어요
저는 여자라 가방에 폰을 항상 넣어다녀서 별 상관없어서 선택했지만 주머니나 손에 들고다니시는 분들은 잘 생각하셔야 겠어요
무게보다도 크기가 증말 ㅋㅋㅋㅋ 그립이 잘 안될정도에요
항상 두손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그립톡하니 손목아프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손작은 여자사람입니다

 

 


✔️카메라
전 초광각 카메라 넘 맘에 들었어요 광각기능이 되니 찍을 수 있는 한계도늘어나고 아기사진도 찍기 편했어요. 접사도 자동초점 너무 잘잡구요 확실히 카메라는 진짜 넘 좋네요 시네마틱 모드는 가볍게 브이로그하시는 분들께 넘 좋을것 같아요 찍고나서 초점변경되는건 정말 신세계!!

 

 


✔️장점
그러나 이 무게와 크기를 차치하고라도 화면이 크고 배터리가 긴 건 너무 장점이네요 120주사율이 처음엔 오 부드럽네 정도였는데 쓰다가 이전폰써보니 버벅임이느껴질정도였어용. 또 화면이 크니 유투브 볼때나 웹툰볼때 시원하고 넘 좋고 키보드치기도 편하구여
큰폰좋아하시면 프로맥스는 무조건 맘에 들 것 같아요 아니 무게빼고 모든게 장점이에요 ㅋㅋㅋ 카메라도 좋구요 부드럽구요
저는 폰이 망가지기도 했지만 환율땜에 14는 더 오를거라는 얘기를 듣고 기다리기는 싫더라구요 ㅠㅠ13프로가 너무 잘 나오기도 했고 폰을 오래쓰는 편이라 이정도 스펙도 저한텐 차고넘친다고 생각해서 할인할때 잘 구입한 것 같아요!

저와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 참고하셨음 좋겠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