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쁜 아침에 10분의 여유 JMW 항공모터 드라이기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7. 26. 01:26

본문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
✔1500W 220V 60Hz
✔완전냉풍구현 음이온발생 전자파차단장치내장
✔PUSH LOCK 이중안전장치
✔기능성파워노즐 코드길이2m 무게410g

➡️대한민국 특허인증
✔BLDC모터 어셈블리
✔헤어드라이기 내측 케이스
✔BLDC모터의 팬구조
✔헤어드라이기용 외측 케이스 안전망 결속구조
✔헤어드라이기의 흡입구 구조
✔헤어드라이기용 외측 케이스의 송풍구 결속 구조

➡️BLDC
GREEN TECHNOLOGY
BLDC모터는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가진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주목받음. 브러시(BRUSH)가
없는 모터로 구동시 미세한 유해물질이 전혀 발생하지
않음. 약 3만시간 이상 지속 가능한 볼 베어링 덕분에
BLDC모터는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짐.
특히 DC모터나 AC모터와 비교했을때 각각 68.7%
37.5%의 높은 에너지 효율로 더욱 각광 받고 있음.

☝BLDC모터를 사용한 JMW 헤어드라이기는 분당 회전수(RPM)가 16,000회 이상임(일반 드라이기의 2배)

 



특허받은 모터라더니 진짜...고장이 안나요 저 긴머리 4년반 기른건데 그동안 JMW드라이기 한대만 사용했어요
진짜 내인생 최고 드라이기에요!

울집 휴먼이 기숙사에 드라이기를 가지고 가서 또 사러 왔어요
드라이기 없이 자연말림하니까 무슨 반나절이 걸려요ㅎㅎ 제 머리가 워낙 굵고 많고 길고 삼박자를 이루어 왠만한 드라이는 택도 없죠

 


4년 6개월 전 이 드라이기를 구입해서 지금까지 고장한번 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지금은 비슷한 드라이기가 많이 나와있던데 저는 4년 6개월을 경험했기에 눈 안돌리고 JMW로 직행해요
역시 쿠팡이 젤 저렴해요 저는 57,000원에 구입했는데 리뷰쓰는 지금 보니 52,000원! 와우회원가로 더 할인하고 있어요 아니 나두 와우회원인데요ㅠㅠ 나눈 무슨 운이 없는 걸까요? 뭐 그래도 지금 네e버 최저가도 62,000원이니까요..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드라이기 오래 쓰다보면 온풍이 너무 뜨거워져서 머리카락이
타기도 하는데 얘는 그런게 없어요 계속 같은 컨디션이에요
냉풍도 마찬가지로 차가워요 보통 드라이보다 머리 말리는 시간이 절반이고 온풍 냉풍 버튼이 눌렀다 빼고 그렇게 고정 되어 있는거라서 계속 안눌러도 되고요 광고에는 바람이 일반 드라이기의 5배 쎄다고 하는데 솔직히 체감상 5배는 아니고 확실히 두배 정도는 돼요

 

 



그냥 냅두면 길러져서 기장이 엉덩이까지 오는 머리가 됐는데 조선시대 사람 같고 뭘해도 촌스럽고...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워서 이번에 스타일을 바꿨어요 그 많던 숱을 롯드로 말 수 없을 만큼 다 치고 디지털펌을 했는데 가벼워서 머리가 없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래도 제 머리숱은 많아서 길거나 짧아도 말리기 어려운 머리입니다

제가 머리 쉽게 말리는 방법은 샴푸 후 타월로 닦고 머리를 숙이고 손으로 털어가면서 드라이기로 우르르~~~말려요
말리다가 헤어에센스 발라주고 어느 정도 마르면 바로 앉아서
스타일 잡아주면서 말려요 펌머리는 머리카락을 한웅큼씩 잡고 빙빙 돌리면서 쥐었다 피고 그런식으로 말리면 웨이브가 이뻐지는데 그냥 우르르 말려버리면 개털마냥 올올이 따로 노는 대참사가 일어납니다ㅋㅋㅋ웨이브 만들때 미용실 드라이 마냥 넓지 않는 노즐에서 집중적으로 바람이 나와 스타일링이 편해요

 


보이지는 않지만 손잡이 부분에 전자파차단장치가 내장 되어 있다네요! 이런 세심함 좋아요:D 4년 6개월동안 고장 한번 없는 드라이기 저는 지금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여전히 온풍은 온풍 냉풍은 냉풍이고 전기 오른적도 없고 줄도 안꼬이고 흰색인데 색도 안변해요 때 안타니까 검은색 안사도 됩니다ㅋㅋ 처음 컨디션과 별 다름이 없어요 그래서 또 사러 왔다가 리뷰 남깁니다 내 인생 이렇게 고장 안나는 드라이기는 처음이에요 최고에요! 진짜 완전 강추합니다!

 


내돈 내산 리얼 찐경험으로 제가 직접 경험한 것만 작성했어요
저는 JMW와 아무런 관련이 없고ㅋㅋㅋ 드라이기 너무 좋아서
입이 마르게 칭찬하고 갑니다 제 찐경험이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꾸벅☺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