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농심 비빔면 쏠찍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7. 26. 02:01

본문

정말 맛있어요
제 입맛엔 팔도비빔면보다 훨씬 나아요 ㅋㅋ

 


배홍동 비빔면 레시피
1.끓는 물 600ml에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입니다.
2.익힌 면을 냉수에 충분히 헹구어 차게 만든 후 물기를 빼고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잘 비벼주십시오.
3.마지막에 고소한 참깨 토핑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2021년 3월 11일에 출시한 농심의 비빔면이며,
'배', '홍'고추, '동'치미를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여 배홍동이라고 이름 지었다고 하네요.ㅎㅎ

저도 찾아보면서 처음 안 사실인데 넘 재밌네요 ㅋㅋ

 


비빔면 중에 유명한 팔도비빔면과는 기본적인 맛의 차이가 큰 편이에요.
팔도 비빔면이 새콤달콤하고 밸런스 있는 스탠다드 비빔면 포지션에 있다면, 배홍동은 참기름 풍미가 상당히 강해 새콤한 맛은 상대적으로 덜 느껴집니다.

 



개당 580Kcal로 경쟁 제품들 중 열량이 가장 높은 편이라고 하네요.

준수한 맛과 유재석님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광고의 영향인지, 출시한 지 4주 만에 700만 개가 팔렸다고 하네요~
출시한 지 3달 만에 1,900만 개가 팔렸고 2,000만 개를 목전에 두고 있다네요.
1주일마다 약 158.3만 개씩 판매되고 있는 셈. ㄷㄷㄷ

농심 측은 이 제품에 집중하기 위해 2021년 3월부터 칼빔면의 생산을 중단했대요 ㅎ

 


4개월 만에 백종원님을 모델로 세운 진비빔면을 제치고 2위에 올랐구요.

또한 이 제품을 본떠서 만든 맥주도 나왔는데요. 맥주 이름은 배홍동 맥주이며, 생산한 곳은 농심그룹 계열의 호텔농심 안에 있는 허심청 브로이에서 직접 만든다고 합니다.
이후 2021년 11월에 배홍동 호빵이 출시되었답니다.
ㅋㅋㅋㅋ 뭘 되게 많이 출시했네요

 

 



근데 확실히 저도 처음에 배홍동 비빔면 광고봤을 때 유재석님이 나오는 것도 그렇고
광고 색감이 독특해서 눈길을 확 사로잡았던 것 같긴해요.
다른 분들도 그렇게 느끼셔서 인기가 많아진 것 같네요.

물론 광고도 광고지만 맛 자체도 꽤나 좋아서
더 잘 팔리고 있는 것 같네요~

먹어보니 시중에 파는 비빔면 먹어본 것 중에 제일 만족이였어요~

 

백종원 농심 비빔면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