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그랑데 건조기 17kg 구매 후기 신세계입니다.!!

리뷰

by 동글베이 2022. 8. 10. 21:43

본문

건조기 신세계네요❣️

옷이랑 침구등 이젠 많이 살 필요가 없겠어요
바로 빨아서 말리면 되니까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운 건 건조 후 먼지가 하나도 없다는 점이네요.

 

널 필요도 없을 뿐더러 먼지가 없어서 완전 만족합니다.
차렵이불은 건조가 좀 오래 걸리네요~~ 그래도 따뜻하고 깨끗한 이불빨래 맘에 듭니다
주기적으로 가던 빨래방을 안 가도 되서 좋아요.
위생적이고요.

 

 


16키로랑 17키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고민했었는데,

통크기는 똑같지만 모터힘 차이가 나서 건조시간이 짧아지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1키로는 수건 10장 차이 정도라고 하네요.

 


몇 일 사용해 본 결과 저 먼지가 이불빨래 한 번에 일반 빨래 한 번 건조시키고 나서 나온 먼지입니다.
정말 깜놀했네요.
일단 주는 가장 좋은 점이 먼지가 없이 나오는 옷이고요 집안에도 먼지가 많이 줄었어요.

부직포걸레질 해 보면 매일 한뭉탱이씩 나오던 먼지도 거의 반으로 줄은 거 같아요.

집에 먼지는 옷에서 많이 떨어지는 게 확실한 거 같아요.

세탁기는 몰라도 건조기는 정말 추천합니다.

 

삼성 그랑데 건조기 17KG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 클릭!!

 


<<•몇 달 사용 후기>>•
여전히 전 만족합니다.
건조기에서 나온 먼지는 뽀송한 먼지에요.
하지만, 건조기용 섬유유연제 시트를 사용하신다면
먼지는 약간 끈적이는 느낌으로 나오실거에요.
꾸덕한 먼지가 싫다면, 세탁시만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한 번은 갑자기 건조기 소리가 커진 느낌이 들어서 벌써 고장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아차차차
먼지통을 너무 오래 잊어버린 탓이었네요.
깜놀해서 먼지를 비우고 다시 돌렸더니
소음이 없어졌어요.
먼지통을 안 비우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설치기사님이 말씀해주셨는데 처음으로 깜박잊었었네요. 주의 하시고 사용하세요.

 


남편이 늘 와이셔츠를 입는데,
셔츠 구김방지와 다림질에 적절하게 말리는
기능이 있어요.
아주 유용합니다. 다림질하기가 매우 편해졌어요.

 

 그리고 또다른 중요한 기능 중 하나가 이불털기 기능이에요.

이불을 매일 빨 수도 없고 원하실 때 이불털기기능을 사용하시면 매우 유용합니다.
22분간 작동하며 끝나면 따끈따끈하고 보송한 이불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삼성 그랑데 건조기 17KG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 클릭!!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DV17T8520BV 17kg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