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앱등이의 충동적인 매직키보드2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9. 15. 19:30

본문

 

일단 노트북을 다시 살까말까 고민하던 중이였어요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전에는 일처럼 했다면
지금은 취미생활로 소소하게 운영하고 있는데
노트북이 없으니 세상 블로그 운영이 불편해지더라구요


LG그램을 사냐 맥북을 사냐 남편이랑 상의를 했었는데
제가 이전에 그램쓰다가 당근에 판 적이 있어서
남편이 노트북사면 또 후회할거같으니 사지말라고 했거든요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쓰면 참 좋겠다 생각하던 와중에
매직키보드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답니다..ㅎ

 



그래서 하루종일 유튜브랑 네이버 검색해보고 후기보고
그냥 질러버렸어요ㅋㅋㅋㅋ고민은 배송기간만 늦출뿐!
호환이 이전모델들은 안되고 아이패드 에어4세대부터
프로들만 가능하더라구요 구매 전에 꼭 체크하세요

 


일단 배송은 로켓와우라 새벽에 바로 받을 수 있었고
제품 역시 하자나 문제없이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레이랑 화이트랑 엄청 고민했는데, 그냥 예쁜거 삼!
이염이 잘된다는 말에 걱정이 있긴 하지만 전 결벽증러라
잘 관리해서 사용하면 될 것이기에 문제없이 패쓰
(그레이는 33만원, 화이트는 39만원)

 

 

애플 매직키보드2 최저가 구매 바로 가기


일단 금액은 큰 신경을 안쓰고 구매한거라 비싼건 모르겠어요
솔직히 애플이 일을 잘하긴 하잖아요 제품 보장이 있기때문에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알차게 쓰실 것 같네요
하루정도 사용해본 후기로는 예쁘고 깔끔하고 조용하다!

 

 


1. 아이패드와의 연결이 간편하다
따로 블루투스 연결안해도 아이패드만 붙여주면 바로 연결

2. 건전지 사용X, 충전이 간편하다
아이패드의 배터리를 이용해 사용해서 건전지 필요없음

3. 아이패드를 맥북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제가 원하던 느낌이라 지금 매우 아주 행복하고 만족함

 

 

애플 매직키보드2 최저가 구매 바로 가기


4. 트랙패드
사람들이 트랙패드 처음엔 불편한데, 쓰기 시작하면
손으로 터치안하고 무조건 트랙패드 쓴다고 하더라구요
전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크게 모르겠음
근데 전처럼 키보드 따로 마우스 따로 들고다닐바에야
매직키보드 사서 쓰는게 개이득이고 훨씬 가벼워요
트랙패드 사용법은 유튜브를 통해 더 알아볼 생각임

5. 키보드 키감
가위형식이라 그런지 키보드 키감이 아주 쫀득하고
터치감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조용해요

 


6. 마그네틱 연결 / 고정력
아이패드를 붙이는 부분이 자석이라 떼고 붙이기도 편하고
고정력이 어마어마합니다 절대 안떨어지더라구요
다만 각도가 한정적이라 이건 조금 불편합니다ㅠㅠ아쉬워!

7. 디자인 / 색상
예뻐요....진짜 화이트 머선일이고!!!!!!!!!!!!
그리고 매직키보드1 은 애플로고가 없다는데,
매직키보드2는 애플로고가 찡 박혀있습니다ㅎㅎ

8. 영상시청 최고임
그냥 노트북 쓰듯이 영상시청해도 큰 불편함이 없지만
누워서 볼 때가 진짜 지림...! 옆으로 세우고 보면
고정되서 쓰러지지도 않고 넘 좋네요 룰루랄라

혹시 고민을 하는 분들이 있다면 후기 잘 살펴보시고
잘 따져보신 뒤에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릴게요
저는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애플 매직키보드2 최저가 구매 바로 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