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9세대 40만원에 구매할수 있는 절호에 기회!! 그리고 사용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9. 15. 19:24

본문

이 가격에 아이패드를!! 가성비 갑 활용도 갑!!

1. 구매동기 :

- 나는 불필요하였으나, 남편이 사준단다. 남편의 사리사욕
(본인 돈이 아닌, 생활비로 사준단다. 또 시작이다ㅡㅡ;;)
- 가성비 최고라고 어디 너튜브에서 봤다고, 재입고 되기를 기다림.
- 나는 그냥 줌 사용, 코로나로 인해 집콕 중드를 봐야겠다.
 

 

아이패드 40만원에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2. 제품특징 :

- 고급 화이트 박스에 언박싱부터 내가 아닌 남편이 다 한다.
- 실버 색의 가운데 청도 꿀사과는 아니겠지만, 사과 로고가
아이패드의 임팩트 주지만, 케이스로 가릴 것이다.
- 예전에 쓰던거 보다 액정이 크고, 화질이 매우 좋다(8년전 아이패드 썼었음)
- 편리한 기능이 많다. 화면 분할부터, 애플펜슬 사용도 가능하다.
- 사양이나 디테일한 기능은 모른다. 사양 설명은 사양한다. 난 그냥 아줌마다.
 
 
 

3. 솔직후기 :

- 우리 남편이 아주 좋아했다. 다 세팅해 주고 이것저것 알려준다.
(듣고 싶지 않다. 들어도 모른다.. 나는 나 쓰는 것만 쓸란다..)
- 이거저것 사용해 보고 쿠팡플레이 보고, 줌 사용하는데 좋다..
진작 살 걸.. 진짜 이 가격에 이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만족스럽다.
- 처음엔 남편이 못마땅해서 내꺼도 다 쓰라고 줬지만, 이제 내가 쓴다.
- 가성비 아이패드다. 학생이나 나처럼 후두루마뚜루 쓸거면, 사면 활용도가 높을듯.
 
 


4. 재구매 의향 :

- 이미 나는 사서 오래동안 사용할 것이다. 가족이나 친구가 산다면, 추천!!
★재입고 알람을 신청하세욥!!!!

 

아이패드 40만원에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