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트리 보관하기 좋고 저렴한 트리로 분위기 내세요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4. 03:39

본문

이번에 크리스마스는 트리를 놓고싶었어요ㅎㅎ
그런데 강아지가 있어서 바닥에놓는건 고민이되더라구요
그래서 벽트리를 알아보던중에 제일 예쁜 벽트리가 눈에띠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리뷰도가장 많고 사람들평도 가장좋아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오자마자 택배상자뜯고 구성품들하나씩 다확인하고
사람들 평으로는 그 하얀색 가루들이떨어진다고해가지고
우선 바닥에 흰비닐깔고 벽트리 구성품들을 꺼내기시작했어요

 

보관하기 좋은 벽 트리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ㅋㅋ역시나 나무에 칠해논 흰색이 살짝벗겨지면서 나뭇가루
부수러기들이 떨어지더라구용ㅎㅜ

 

ㅎㅎ나무들에 줄이 연결되있어서 그냥 구성품들을 나뭇가지에 걸면되는구나해서

우선은 벽에 나사못으로 박혀있기에
따로 구성품을주신 걸사용하지않아도 됬어요


그리고 헉 별뒤에 고리가 두개가붙어있어야하는데
한개만있더라구요ㅜㅜ환불교환을할까하다가
그냥 제가 글루건주신걸로 붙여야지하고 따로 교환은안했어요
ㅜㅜ다음부턴 구성품들 제대로 멀쩡한지 확인하고보내주세요

 


아참 글루건주신것도있긴했는데 그냥 양면테이프가있으시면
양면테이프로 이용해서 구성품들 나무에 예쁘게붙여주시면 될것같아요ㅎㅎ

우선은 나가야되가지고 급하게 나무에 걸기만하고 조명도 걸어놓고 사진찍어봤는데

역시ㅎㅎㅎ벽트리하나로 크리스마스분위기 너무예쁘더라구요ㅎ


이번 벽트리로 기분좋은 크리스마스 행복한크리스마스
보낼수있을것같아요ㅎㅎ
베베데코 향기나는 벽트리 풀세트 + LED 투명앵두전구

 

특장점

앵두 전구와 나무 집게, 다양한 데코 소품으로 구성

벽에 부착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 편리한 제품

건전지 타입의 전구로 실용적인 제품

저는 30전구로 구매하였는데 50전구부터 리모콘이 포함되있는거같더라구요
그래도 따로 불편함은 크게없는것같아요ㅎ

 

보관하기 좋은 벽 트리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