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아이맥으로 사과농장 완성 하셔야죠?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4. 03:44

본문

 

 

✔ 첫사용 만족도 - ⭐⭐⭐⭐⭐⭐⭐⭐⭐⭐


✔ 배송기간 - 로켓답게 하루만에 똬앗❤


✔ 기본정보 - 사진보정 일을 하는 프리랜서에요! 윈도우만 쓰다가 급 사과농장 만드는 중 입니다..ㅎㅎ


✔ 구매사양 - 2021 아이맥 24, 오렌지 / M1 8-Core / 16GB / SSD 256GB / Giganit Ethernet


✔ 리얼후기 - 저는 갤럭시+윈도우 조합으로 평생 편하게 살던 1인이에요 ㅎㅎ 문제는 에어팟2를 쓰면서 아이패드도 사고.. 점점 사과농장이 탐나서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애플 아이맥 최저가 구매 할인 정보 바로가기 클릭!!!


아무래도 윈도우는 사용이 익숙해서 편하긴 해도, 사진의 원본 화질이나 화면 색감을 100% 맞추긴 어렵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진 보정이 주 업이다 보니, 컴퓨터에서 보이는거랑 폰이랑 다르면 업무가 늘어나기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해서ㅠㅠ 원활한 일을 위해 큰맘 먹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하루만에 총알 배송와서 뜯어보니 정말 말해모해; 말모 이더라구요.. 괜히 애플이 아니에요..ㅠㅠ 디자인도 미친듯 이쁜데 품질은 그 이상이라 일하는데도 너무 좋아서 최고입니다.. 화질은 말할것도 없구요, 포토샵도 너무 빠르게 원활히 돌아가서 정말 속시원합니다ㅠㅠ 이래서 다들 아이맥 하는구나 싶었다는!❤

 



✔ 장점 - 너무너무 예뻐서 앉아있기만 해도 힐링이 된다는점..? ㅎㅎ 게다가 엄청 빠르고 화질도 너무 최고라서 저처럼 사진이나 디자인 일 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추천합니다~! 전 평소에도 24인치 써서 그런지 화면도 작다는 생각도 안들고 넘 좋네요~! 게다가 지문인식까지 되는것도 최고.. 아이패드 아이폰이랑 에어드랍도 너무 편해서 최고에요.. 저처럼 사과농장 만드신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이에용❤

 



✔ 단점 - 아무래도 익숙한 키보드와 마우스가 아니라서 살짝 어색하고 불편하게 느껴지긴 하네요..ㅠㅠ 게다가 무수히 다른 단축키 ㅋㅋㅋ 처음엔 멘붕이었지만 점점 쓰다보니 조금씩 맞춰지는중이에요 ^^ 첨엔 좀 힘들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마우스는 감도를 아무리 빨리 설정해도 저에겐 낮아서, 마우스 두개 쓰는 중이에요ㅠㅠ 이런 부분은 본인 취향과 너무 다르면 다른 걸 쓰는게 편하니까 어쩔 수 없이 감안해야할 부분인 것 같네요!

 



✔ 결론 - 단축키가 다르고 마우스 키보드가 좀 불편하면 어떤가요.. 이렇게나 예쁜데 ㅋㅋㅋㅋ 보는것만으로도 기분좋아서 인테리어 효과로도 최고에요ㅠㅠ 그리고 전 핑크덕후라 무조건 핑크만 생각했다가 뒷 면 레드보고 경악을 금치못해서..(너무 진한 레드더라구욤..) 오렌지도 봤는데 이거 누가 오렌지로 지은거죠? 완전 예쁜 코랄핑크인데..

 



전 실물보고 더 반해서 너무 잘 샀다고 생각들었어요! 오렌지도 완전 쨍한 오렌지 아니고 코랄핑크이니까 저처럼 레드 싫으신 분들은 고려해보세요! 그리구 아이맥 자체는 매우 빠르고 깔끔하고 좋아요.. 포토샵1초만에 켜지고 최신판이라 너무 좋네요 ㅎㅎ 고민한 시간만 아까웠어요ㅠㅠ 고민은 진심 배송만 늦..출..뿐.... 저처럼 후회하고싶지않으시져? 머하세요? 아직 안사시구..ㅎㅎㅎ❤

 

 

애플 아이맥 최저가 구매 할인 정보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