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4k UHD TV 1인가구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7. 19:59

본문

21평 아파트로 이사왔고 1인 세대에요.
스탠바이*을 사서 여기저기 끌고 다니면서 다닐지

세*티비를 사서 좀 특이하게 둘지 걍 티비 큰거 사서 이젤 거시기로 세울지…
고민 엄청했어요. 하지만 디자인은 이길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세리프로 결정! 조금 저렴한거 사자고
43인치, 50인치는 성에 안차서 여기저기 가격을 계속 주시했어요.
 

때마침 쿠팡에서 와우회원가+카드할인까지 해서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저때 아니면 못살거같은 기분이…


지정일 전에 연락이 왔는데 하필 비오는날이라 받기 싫더라구요.
그 다음날은 에어컨, 세탁기 들어오는날이라 이틀 더 연기했고
원하는날에 잘 받았습니다. 설치해주신 분들 너무 친절 하셨고
신속하게 해주셨어요. 설명도 잘 해주셨구요.
아직 인터넷 연결을 하지않아 스마트 티비 기능은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이미 여러곳에서 리뷰를 봐왔기에… 걱정없어요 ㅎㅎ
 

사실 더세리프 아니였다면 75인치 이상 티비를 사고싶었어요.
오직 디자인은 더세리프가 맘에 들었고 65인치가 있다고 하는데
가격이 ㅎㄷㄷ이라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근데 우리집에 들어오는 아이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거실에 아주 딱이다 라고 생각했어요. 보기만해도 배불러욬ㅋㅋㅋ
사진 찍어서 여기저기 자랑질중입니다!!! 너무 만족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