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리타 정수기 6개월 사용후기 1인가구 정수기 추천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29. 05:06

본문

안녕하세요 ㅎㅎ
1인가구로 사는 20대 입니다.

집에서 물을 은근히 마시는 편 인데요~
라면끓이거나 국 끓이거나 등등
친구들오면 생수 한두통은 금방 비우게 되더라구요
다들 공감하시죠..? ㅎ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쓰레기 버릴때마다
이게 맞나..? 싶더라고요

너무많이 나오는 쓰레기 + 이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

 


그러다가 발견한 브리타! 고민하다가 일단 써보자! 하고 구매했어요!

 

브리타 정수기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실사용 6개월 후기!

일단 정말 편합니다.


쓰레기도 안나와서 너무 좋구요 ㅋㅋ
죄책감도 안들고,,, 비용적으로도 확실히 절감이됩니다 ㅎㅎ
필터만 교체하면 되니까요!


✔️장점

1. 비용절감

생수를 계속 사먹게되는 돈 보다는 절약이 확실히 된다고 생각해요
브리타는 장기적인 관점으로 봐서는 훨씬 더 효율적이도라구요^^


2. 쓰레기 안나옴

쓰레기가 안나와서 너무 좋아요..
환경도 생각하면 브리타로 바꾸길 정말 잘했다 싶었어요
매번 분리수거할때마다
이게맞나? 싶었는데
바꾸고 나서는 이렇게 하는게 맞다 싶더라구요

정수기는 쓸 정도는 아니니!!


✔️물 맛

물맛이 이상할까봐 솔직히 저도 엄청 고민했거든요…ㅋㅋ

근데 생각보다 물 맛 괜찮아요!
비린맛이 난적은 한번도없공
필터 잘 사서 사용법대로 하고 그러니까 괜찮더라구요

저는 진짜 구매해서 삶의 질 상승한기뷴?

물도 잘 사용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진짜 추천합니다!!!!!!

 

브리타 정수기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브리타 마렐라 정수기 XL 화이트+한국형 필터1개(기본구성)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