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들 좋아하는 킨더조이가 들어간 비누 꽃다발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12. 29. 05:12

본문

막둥이들 유치원 발표회때 주려고 구매했어요.
아~~~무 생각이 없다가 같은 반 친구 엄마가
꽃다발을 준비한다고 하기에 부랴부랴 로켓배송의
힘을 빌렸네요. ㅎㅎ
로켓배송 없었으면 어쩔 뻔!!!

아이들 좋아하는 킨더조이가 들어간 비누 꽃다발 구매 바로가기!



생화를 구매할까도 잠시 생각했지만
유치원생 아이들은 생화보다 비누꽃다발 속 킨더조이를
더 반길 것 같아서 요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또 오전에 행사가 있어서 애들 옷이며 준비물 챙기고
하려면 정신이 없을 것 같았어요.
주차장도 협소한 곳이라 빨리 가지 않으면 만차될 위기..ㅜㅠ

 



다행히 로켓배송으로 아침향기 조화 킨더 꽃다발을
구매하고 정말 너무너무 멀쩡한 꽃다발을 받았어요.
배송중에 찌부러질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깜짝 놀랄만큼
잘 도착했어요.
박스 안에 꽃다발이 새침하게도 뒤돌아있었구요.
완충재도 들어있었어요.

아이들 좋아하는 킨더조이가 들어간 비누 꽃다발 구매 바로가기!

 


포인트 살펴봅니다~


1. 장난감이 들어있는 킨더조이
네. 막둥이들이 킨더조이 보고는 언제 먹냐고 성화였어요. ㅋㅋ

2. 프리저브드 안개와 목화솜
네. 안개꽃과 목화꽃이 같이 있어서 더 분위기 있어요.
시네신스는 안개류에 속하는 꽃인데 꽃말은 영원한 사랑이랍니다.
선물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요!!!


3. 정성스러운 리본 포장
네. 정성스럽게 잘 포장되어왔어요. 리본도 안 풀리고 최고입니다.

여기서 잠깐!!!

프리저브드 플라워란?
- 생화를 특수 보존 처리 용액으로 가공하여 1-5년간 생기있는 모습이 유지되는 가공화이다.

그래서 저는 막둥이들 유치원 발표회가 끝난 뒤 꽃다발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집에와서 박스에 다시 넣었습니다. ㅋㅋ
습기없는 서늘하고 통풍 잘 되는 곳에 두면 다시 또 쓸 수 있을 것 같아서욤.
물론 킨더조이는 뺐답니다~

 

아이들 좋아하는 킨더조이가 들어간 비누 꽃다발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