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마의자 제스파 컴포르테 연말 선물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1. 3. 06:49

본문

안녕하세요

세월이 빠릅니다..
 

벌써 연말이네요

몰래 처음으로 안마의자 효도 선물이라

설렘반 기대반 걱정반(?)

걱정은 뭐 다들 아시다시피 왜 쓸때없는 큰돈 썼냐 하실까봐

괜한 혼남이 살짝 걱정ㅋㅋ




그래도 서프라이즈 몰라하는거라

주문은 11월25일에 하였어요

근데 여기에도 개인적인 에피소드가 많은데

간단하게 쓰자면


가격이 자주 바뀌어요ㅠㅠㅠㅠ

143~158만원 사이를 왔다갔다

그리고 추가 할인 가격도 왔다갔다

주문취소ㅡ주문완료ㅡ주문취소ㅡ주문완료

몇번을 오락가락 했는지 모릅니다


안마의자 제스파 컴포르테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결국 153만원에 눈 질끈 감고

일시불로 시원하게 긁어주셨습니다

지금은... 1,490,000원....... ㅜㅜ


더이상의 가격변동은 신경 끄기로 했어요





그리고나서 11월27일  설치일 지정을 했고요

해피콜은 26일 저녁쯤 배송설치 기사님 연락왔어요

간단하게 몇시쯤 오실건지 협의를 했고요



저는 오후쯤으로 생각했는데

기사님 배달동선상에 우리집이 첫집이라서

오전8시30분에 설치를 하였네요

9시 안되게 설치 및 설명을 아주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지금 아직은 아버지만 안마의자 모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머니는 좋다고 하시는데

평소 안마에는 거리가 멀어서

혹시라도 안마하다가 아파서 몸살나실까 부담 되시나 봅니다

일단 아버지가 주로 많이 쓰실 것으로 예상되고요

내돈내산 부모님 효도선물

연말 서프라이즈 안마의자 선물..



제가 1시간동안 체험해본걸 리얼하게 써드릴테니

혹시 구매에 고민하시거나 도움 되시라고





120프로 내돈내산 안마의자 사용 리얼 후기 시작해요

일단 목 부분 안마는 좋습니다 시원해요

좌우 목을 돌려보니 120도 정도 돌아가네요

저는 90도정도 힘들었는데 뭉친거 풀린거 같아요



승모근 안마 쪽인데요

여기도 시원합니다 처음 안마하는분들도 놀랄겁니다

그냥 아프지않고 시원해요 두드려 주는 기분입니다

척추와 등어리 안마 부분인데요

양쪽 롤러가 쭈욱 내려가거나 두드려주거나

완전 난리나서 시원하네요

말이 필요없어요

안마의자 제스파 컴포르테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이미 여기서 값어치 끝났어요 ㅋㅋㅋㅋ

이가격에 유명브랜드처럼 기능은 다있어요ㅋㅋㅋ



지금부터가 이득입니다


허리와 엉덩이쪽 안마인데요

이곳에는 온열기능이라고 있어요

여름에는 사용하지마시고 겨울에 큰 장점이 될 수 있을듯 해요


근데 45도가 최고라서 사람체온에 10도 상승이라

큰 기대는 갖지 마시길 바랍니다




허벅지 안마기능은 없어요 패쓰ㅋㅋㅋ

무릎 안마기능도 없어요 패쓰ㅋㅋㅋ

두 부위는 그냥 이불 덮어주세요ㅎㅎㅎ

그냥 허전하니까요

마지막으로


종아리와 발바닥 안마 남았네요

종아리는 지압기능입니다

일명 에어압이죠

이것은 팔 부분과 어깨부분 지압입니다


팔ㅡ어깨ㅡ종아리ㅡ발까지 지압이 되고요


어깨만 조금 개인적으로 잘못 느껴서 패쓰하고

나머지 지압은 좋았어요




그리고 이게 요즘 후기에 다들 많이 쓰던데요

발바닥 롤러가 아프다는 후기 저도 많이 봤어요

제가 한번 느껴보니

뭐지?? 안아픈데.. 왜들 그러시지 그랬는데

시간이 지나니 아프네요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또 안아프고 시원해요ㅋㅋ


이게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네요

평소 안마 한번도 관심없던 분이 쓰기에는

발바닥이 아프실 수 있고요

안마를 즐기는분들이 쓰기에는

완전히 강하게 설정하면 눈 뒤집히고 숨소리가 거칠어지고

24시간 안마의자에서 살아가실 수 있다고 봅니다ㅋㅋㅋ

안마의자 제스파 컴포르테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120프로 내돈내산내돈내산ㆍ


연말 효도선물 서프라이즈



저녁에 아버지가 퇴근하셔서 보실텐데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고민하지말고 사세요

이 가격이면 충분히 이득입니다

고가의 안마의자랑 이제품이랑 크게 차이 없어보여요

유명브랜드의 기능은 여기에도 다 있으니까요

코로나시국에 다들 잘 버티셨어요

남은 2023년에도 다들 행복하세요

안마의자 제스파 컴포르테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리뷰에 도움이 많이 되셔서 효도 선물 성공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