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워치는 역시 애플워치가 가장 이쁜거같아요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10. 17:02

본문

♡ 안녕하세요 ( ゚▽゚)/

♡ 제품 직접 구매하여 사용 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제품명 : Apple 2022 애플워치 SE 2세대 알루미늄 케이스, 44mm,

GPS, 스타라이트 / 스타라이트 스포츠 밴드



✔ 구매 동기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어떤 걸 선물할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같이 아이폰으로 갈아타게 됐는데
호환성 좋을 것 같아서 고르게 되었네요


✔ 40 vs 44 mm

검색하다 보니 남자는 손목이 가늘더라도
44mm로 가라는 글이 보여서 44미리로 선택했어요

제 손목 둘레는 13.5cm이고 40mm 사용 중인데요
16cm인 남친 손목에 40미리 채워보니까 작게 느껴지더라고요
확실히 44미리가 밸런스 좋아 보이고
44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애플워치 se 2세대 최저가로 구매하기 클릭!!!


실착해 보면 아 이거다! 하는 사이즈가 있거든요
바쁘더라도 실착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왼손잡이

남자친구가 왼손잡이인데 왼손잡이에 맞게 설정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설정 > 일반 > 방향 들어가면 어느 손목에 착용할지 고를 수 있고
디지털 크라운(휠)이 어느 쪽에 오게 할 지도 설정할 수 있어서
더 편한 쪽으로 설정했어요


✔ 알루미늄

se 모델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서 가볍고
활동량 많은 분들이 쓰기 좋습니다
충격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스테인리스 스틸에 비해 흠집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네요


✔ 색상

색상은 스타라이트를 선택했는데 은은한 샴페인 골드 느낌이네요
실버랑 비교 시 확실히 색상이 다른데
단독으로 보면 실버랑 비슷한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 호환성

아이폰과의 호환성은 말할 것 없이 좋았습니다
처음 사용하더라도 설명서 없이 너무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고
알아서 척척 옮겨주네요

✔ 장점

- 핸드폰 꺼내서 보는 것보다 시간, 알림 확인이 더 빠르다는 점
- 페이스, 스트랩 등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운동할 때 폰을 확인하지 않고 워치로 운동 기록할 수 있어서 유용해요
- 아이폰 마스크 언락 (매우 편리)
- 왼손잡이에 맞게 설정 가능
- 폰 꺼내지 않고 네이버, 카카오 페이로 결제 가능

✔ 아쉬운 점

- 제품에 대한 단점은 딱히 없으나
C 타입 충전기가 없다면 따로 구매해야 된다는 점

 

애플워치 se 2세대 최저가로 구매하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