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무용 의자 이왕이면 튼튼한게 좋아요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10. 17:09

본문

 

공무원시험 준비하는 남동생을 위해 구매했어요.
롱런하기 위해 허리가 아프면 안되니까요.
요즘 허리가 아프다해서 바로 구매해줬네요.


설명서처럼 배송 온 상자에 올려두고 하니 편하게 조립했어요.
동생이 조립하는 것 봤는데 여자들도 조립하기 그리 어려워보이지 않더라구요.

사무용 의자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의자 앉는 부분 무게가 있어서 들어볼 때 놀랐어요.
그만큼 무게감이 느껴지는게 더 안정적이게 앉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바퀴 굴러가는 느낌도 기존에 쓰던 싸구려(?)의자의 느낌과 완전 달랐어요.
스무스하게 움직여지더라구요.


요추지지대는 포함돼있지 않는 의자이지만
그럼에도 크게 불편해보이진 않아요.


목 부분은 가죽재질로 돼있어요.
처음 끼울 때 주먹으로 쾅쾅 쳐서 조립했어요.
빼는 것도 힘주어 잘 들어올리면 올라와요.
키에 맞춰서 원하는 위치에 둘 수 있겠더라구요.

의자에 돈 투자한 만큼 동생이 몸 상하지 않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음 좋겠네요 ㅎㅎ

 

사무용 의자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