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지그램 고민하다가 갤럭시북2로 구매했어요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13. 01:51

본문

아침에 주문해서 그 날 밤에 받았습니다! 정말 배송이 빨라서 좋았어요ㅎㅎ


성능, 가격, 사이즈 다 따져보아도 이만한 모델은 없다고

생각해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실제 사용해보니 쾌적하고 좋네요!

삼성 갤럭시북2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1. 성능
i7 core, 16GB RAM, 500GB SSD 이기 때문에 웬만한 프로그램이나

게임 다 돌릴 수 있을 것 같고 정말 쾌적하게 사용 가능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2. 가격
120만원대에 이런 성능을 가진 노트북을 살 수 있다는 건

최고의 가성비가 아닐까 싶네요.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3. 사이즈
사이즈는 15인치로 좀 큰 편이고 무게도 어느 정도 있습니다.

엑셀 작업을 자주 하는데 사이즈가 작으면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어차피 휴대할 일도 많이 없어서 이왕에 편하게 작업하고자

넓은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무게와는 별개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4. 디스플레이
밝기, 야간모두 다 자유자재로 설정 가능합니다.

그리고 색감은 꽤 선명한 편 같아요. 사실 디자인 쪽은 아니어서

디스플레이가 선명하게만 보이면 문제 없어서 개인적으론 만족합니다.


5. 기타
- 키감: 이전에 쓰던 모델보다 타이핑 소리는 작습니다.

그래도 밖에서 사용할 거면 키스킨 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타이핑할 때 키보드가 깊게 눌리는 느낌은 아닙니다.

좀 얕게 눌리는 느낌이에요. 이 부분 참고하세요.
- 음질: 딱히 거슬리는 부분 없습니다. 듣기에 불편함도 없어서 만족합니다.
- 내구성: 이전에 쓰던 모델보다 확실히 단단하고

중심이 잡혀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그래서 무게가 좀 나가는 거 아닐까 싶습니다.

적어도 쉽게 꺠지거나 부러지지는 않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ㅎㅎ

앞으로 소중히 오랫동안 잘 쓸 거예요!

성능 좋고 사이즈 크고 가성비도 챙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삼성 갤럭시북2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