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탭 a8 신학기 선물로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20. 01:08

본문

● 상품명-삼성전자 갤럭시탭 A8-SM-X200
● 해상도-WUXGA
● 저장용량-64GB
● 연결성-wi-Fi
● 충전단자-C타입
● 사이즈-161.9×246.8×6.9mm


☆ 삼성전자 갤럭시탭 A8는요 ☆

갤럭시탭 a8 최저가 행사가로 구매하기 클릭!!


1.넓은 선명한 대화면
2.콘텐츠로 빠져드는 다이내믹한 사운드
3.나만의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는 있는 퍼포먼스
4.하나의 대화면에서 두개의 작업을 동시에
5.화면의 녹화기능으로 손쉽게 만드는 동영상 강의
6.갤럭시 기기들 간 자유로운 연결
7.부모님이 더 안심하는 삼성키즈
8.강력한 개인 정보 보안 시스템


● 후기 ●

6세 크리스마스 선물로 유투브랑 게임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용량 64GB로 아이가 쓰기엔 괜찮은거 같고 생각보다 빠르네요
터치감좋고 실버인데 색상도 예쁩니다


얇아서 케이스를 안하면 떨어뜨릴위험성이 있어보여 케이스를 장착했구요
강화유리붙이니 좀 충격에 도움이 될듯해 안전해 보이네요
처음엔 어둡다싶어 밝기조절을 했더니 딱좋고 화면이 넓직해서 동영상이나 유투브보기에 적당합니다
일반 아이가하는 게임도 잘 되네요
핸드폰화질이 너무좋아선지 카메라화질은 별로에요 ㅎㅎ
근데 아이게임용이다보니 카메라화질은 별로 중요하지 않네요
와이파이용인데 끊김없이 잘 됩니다

 

갤럭시탭 a8 최저가 행사가로 구매하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