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좋은 50만원대 65인치 4K UHD TV 구매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2. 20. 00:58

본문

예산이 허락되는 한 최대크기의 TV 티비사세요.
거실사이즈에 비해 넘 크지 않나 했던 이 65인치도
삼일 지나니 금방 적응되서 , 75인치 살껄 하고 있습니다. ^^;;
=========
배송과 설치는 신속정확했습니다.


제품의 완성도 , 성능 , 화질 역시 가격대비 뛰어납니다.

제가 넷플릭스 프리미엄으로 ultra4k 컨텐츠를 즐기는데 너무 좋네요.
(바로 옆에 LG OLED TV를 놓고 비교하지 않는 이상)
이 사이즈, 가격, 이 퀄리티. 충분합니다.

 

폴로로이드 4K UHD TV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자체 스피커도 저로써는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별로면 사운드바 추가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고요.

아파트 층간소음 생각하면,,,, 굳이 안 사려고요.

###############################
그런데도...
5점이 아니라 4점인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1)
, TV기본화면설정값이 별로네요.
사용자설정으로 다시 잡느라 시간 좀 걸렸습니다..

기본설정 화면도 아주 나쁘지 않지만,
화면 번짐과 잔상이 심해서
영상설정을 바꿔보니 훨씬 낫네요.

색번짐 또는 잔상현상이 있거나, 화면이 뭉게지는듯 싶거나,
뭔가 한꺼풀 씌여진듯해서, 예상만큼 선명하지 않게 느껴지시면,
제가 설정한 것 한번 해보세요!!


여기 저기 알아보고 ,
나름 최적화 설정을 찾아낸듯 해서 공유합니다.
(물론 제 기준입니다. 참고하세요.)

밝기 43
명암 81
색농도 50
Tint 50
선명도 40
백라이트 100
색온도 표준



그리고
고급설정으로 들어가서

노이즈제거 꺼짐/켜짐
( 화면노이즈가 너무 자글자글하면 켜짐으로, 괜찮으면 꺼짐선택)


동적명암비 꺼짐
HDMI모드 비디오

* 첨부사진참조.


2)

전원 키면 뜨는 폴라로이드 인트로로고는 너무 부담되는 수준이네요..
단순하게, 작게, 깔끔하게 로고처리할수 있을텐데 아쉽습니다.
풀화면에 너무 크고 화려하네요...
틀때마다 무슨 폴라로이드광고사진보는것같습니다. !!!
!!!!!
무슨.. 내가 협찬 받은것도 아닌데...
!!!!!@@ 제발요.....
펌웨어등으로 업데이트되서 개선되야 할부분이라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이 제품은 화질이나 사운드.. 부족함 없습니다.
특히. 저처람 작은 아파트 거실에 설치하시려는 분들에게는요.

------
아! iptv 보시는 분들은 반드시 iptv메인화면에 설정들어가셔서

화질설정을 4K로 바꾸셔야합니다. 저는 KT 기가지니인데,

1080i로 되어있어서 , 4K 2016p 60hz로 바꾸니 제대로 나오네요.
(특히 UHD채널이나, 넷플릭스 4K볼때)

참고로 아래 티비다이도 쿠팡에서 구매했고요.
아트랙 샤인 거실장 TV다이. 1500 화이트/오크 입니다. (사진참조)
65인치에 딱 맞네요.

 

폴로로이드 4K UHD TV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