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파테이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리뷰

리뷰

by 동글베이 2023. 3. 6. 18:58

본문

올블랙과 화이트 중 고민하다가 최종 화이트로
구매했는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리프트업 테이블
이라서 간단한 먹거리를 즐기면서 티비 보기에도
안성맞춤이고, 접었을 때와 올렸을 때 높이 모두
아주 사용하기 좋은 높이네요.


네귀퉁이 모서리 마감처리도 잘 돼 있어서 동봉해서
보내주신 모서리보호대 사용을 안할까 했는데 소파와
테이블 사이로 부주의하게 들어가면서 한번 모서리에
부딪히고 나니 모서리보호대 무조건 붙여할 것 같아서
접착스티커 떼내고 사방에 붙였더니 좋네요.

소파테이블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리프트업 했을 때 생기는 수납공간도 생각보다 커서
잡지, 간식, 마스크상자 등을 넣어보니 제법 수납이
많이 됩니다. 들어올리는 테이블을 다시 접을 때
댐퍼기능이 있는지 반만 접어내리고 끝까지 안눌러도
저절로 내려가면서 잘 닫히네요. 올리고 내리고를
큰힘 안들이고 하기 쉬워요.


그냥 간이식 접는 작은 민자 소파테이블도 4만원대가
넘는데 이렇게 길이도 더 길어지고 리프트업까지 되는
기능성 테이블을 이 가격에 살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가격대비 아주 훌륭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설치기사님도 친절하고 빠르게 설치해주셨고 포장에서
나온 쓰레기도 깔끔하게 가져가주셨네요. 처음 옵션을
올블랙으로 했다가 고객센터에 화이트로 변경 부탁드렸
었는데 성의껏 잘 처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소파테이블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