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프로 고민되신다면 솔찍담백 사용 후기부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2. 24. 21:55

본문

공홈에서 2주 전에 주문하고 27일 이후로 배송예정이었는데
쿠팡에 떴길래 취소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
열흘 가까이 더 기다릴 뻔 했는데 하루 만에 받으니까 넘나 좋네요 ㅋㅋ

 


근데 쿠팡맨이 박스를 문 앞에 쿵 하고 던져놓고 가셔서 완전 기분 상했는데
개봉해보니 물건은 완전 양품인거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불량테스트 대충은 알아뒀는데 그 중에 걸리는건 없는거 같아요
패드라서 pc모드로 할 수 있는 것 못하면 어쩌나 좀 걱정했는데
웬만한건 다 노트북처럼 쓸 수 있는거 같고요!

 

 


강의용으로 샀는데 굿노트로 PDF파일을 스플릿뷰로 나눠서 쓰니 진짜 편하고 좋네요
티비랑 에어플레이로 미러링해서 잘 쓸 것 같아요 :)

 

 


원래 아이맥 쓰고 있어서 트랙패드 모션도 편하게 잘 쓸 것 같고 진짜 완전 맘에 듭니다 ㅋㅋ
근데 좀 무겁긴 해요 그렇지만 무거운건 알고 산거라 전혀 문제되진 않아요ㅋ
아이폰도 애플워치도 모두 쿠팡에서 주문하고 모두 양품이었어요. 쿠팡 믿고 주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추가 -
* 활용도
2달 넘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기본 강의용으로 사용 중인데, 어도비스캔으로 스캔 후 굿노트로 필기궁합이 아주 좋아요!
넷플 등 시청용도는 물론이고,
프레스코로 그림그리는 취미도 생겼고,
책도 전자책 구매해서 봐요.
기본버전보다는 조금 부족하지만,
한글오피스로 한글작업도 편하게 하고 있어요.

애플케어 믿고 생패드로 사용 중인데,
매일 엄청 필기하는데도 기스하나 없어요
다만, 생패드랑 잘맞는 펜촉 조합을
아직은 못찾은 것 같아 아쉬워요.
그나마, 케미꽂이랑 마스킹테이프가 제일 나은거 같아요!

원래 꾸준히 아이패드 써오던 사람인데,
애플펜슬이 있고 없고로 활용도가 엄청 달라지네요 ㅎㅎ
아이패드랑 펜슬, 매직키보드 조합이면 거의 모든 업무, 취미생활이 가능합니다!!ㅋㅋ

 



*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애플케어플러스는 쿠팡으로 구입하지 않고,
구매 후 2달되기 일주일 전 애플에 전화로 가입했어요.
홈페이지에서 상담시간 예약하면 시간 맞춰서 전화주시고,
그때 구매정보, 패드정보 알려드리고 가입하면 됩니다!
보장유효일이 구입일부터 2년 적용인지,
가입일부터 2년 적용인지 말이 다 달라서 헷갈렸는데
가입일부터 적용이라는 확인받았어요.

다들 구입 후 사용해보시다가
2달 되기 전에 애플케어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대학생 선물용 최고 성능 아이패드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