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 짜장면 4개 2540원 최저가 맛 평가

리뷰

by 동글베이 2022. 2. 24. 18:33

본문

안녕하세욤^^

요리 조아하는 결혼 20년차 흥많은 옆집 아줌마에요

미약하나마 이 제품 구매하는 언냐들에게 도움을 줄수도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오늘도 몇자 적어봅니다^^

주관적인 견해가 들어간 후기이므로 참고 정도만 해주세용*️⃣



한번씩 짜장라면 땡길때가 있어요

어제가 그날인데 집에 짜장라면이 없더라구요

부랴부랴 쿠팡서 주문했고 오늘 먹을수 있었네요ㅋㅋ


자주는 아니더라도 늘 오뚜기로 구매하고

직화로 볶아서 불맛과 향이 살아있다는 유탕면입니다

면발은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면이구요

냄새를 맡아보면 팜유향이 고소하게 전해집니다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유성스프 세종류가 들어있구요

건더기스프는 속된말로 창렬스럽다라는 말을 써야할 정도로

양이 좀 적어여ㅠㅠ


물은 첨부터 조금만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건더기스프와 면 짜장분말스프를 넣고

(이때 양파와 대파를 넣어줍니다)끓이다가

선호하는 면발이 되면 집에서 사용하는 올리브오일을 넣거나

생략합니다^^


반숙후라이와 채썬 오이를 올릴때도 있구요

치즈까지 올려먹을 때도 있는데

오늘은 겁나 매운 청양고추 토핑했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단무지가 없어서 좀 아쉽긴 했는데

잘익은 김치랑도 맛있던걸요^^


식초 한방울 톡톡 추가하면 면발도 탱글해지고

미세한 밀가루 냄새도 날려버릴수 있어요

사천식으로 즐기고 싶을땐 분말스프 넣을때

고추가루와 청양고추 넣고 볶볶하면 색다르게 즐길수 있어요


올만에 먹어선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년정도만에 먹은듯 하네요

 

 

 

오뚜기 짜장면 최저가 초고속 배송 바로 구매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