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스파 무선 마사지건 차원이 다릅니다. 솔찍 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15. 07:45

본문

요즘 핫하다는 그 맛사지건~ 저도 한번 사봤어요~~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유산소,홈트~ 하루에 두시간정도씩은 꼭하려고

노력하고있는데 운동전후 스트레칭은 꼭 해주고는 있으나

역시 안하던걸하니 근육통에 결리고 찌뿌등하네요~~

 


마냥 운동한다고 살빠지는건 아닌데 말이죠...

구매전 유투브도 보고 검색해서 비교도해보고 가격도보고해서 최종 결정했네요

비싼것도많고 그렇다고 너무싼건 시원찮을것같고 상품평 꼼꼼히 보고 구매했네요~~

 


딱 중간 무난한 제품같아요

바로 주문하고 배송은 하루만에 잘받았구요

처음 오픈시 교체봉이 너무많아 햇갈렸는데 설명서에 잘적혀있어 햇갈릴껀 없으실듯해요ㅎ

 


근데 진짜 많이들었네요 근육마다 바꿔껴야하는 귀찮음이? ㅎㅎ

일단 동그란봉으로 끼고 온몸 구석구석 해봤어요

 


오우~~ 이거 신세계네요~

시원해도 이리 시원할줄이야 아주 시원한 신음이 멈추질 않네유 ㅎㅎㅎ

 


와이프도 얼마나시원하길레? 하더니 조금 해주니 웃음이 멈추질 않네요~~

너무 시원해서 웃음만 나오는 ㅋㅋㅋ

설명서 보면서 갈아끼우면서 해봤는데

전 동그란봉으로만 전신을 해도 뭐 똑같이 시원하더라구요

 


특히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작살나네요 ㅎㅎ

누군가 엎에 있음 느껴보라고 해주고 싶네요

확실히 하고나니 근육이 풀리면서 차이가 확납니다

미니 가방에 전부 넣을수있어 하고나서 정리가 아주편하구요


다만 약간 단점이라면 본체자체가 무거워요 피로는 풀리지만

손이 너무 아프다는 당연 모터가있으니 무겁겠지 했는데 계속 들고있음 은근무거워요

진동은 1~10까지 있어 진동세기 충분하구요


운동호 꼭 20분정도는 이걸해주니 피로가 싹 가라않네요ㅎ

꼭 운동하시는분이 아니더라도 유용하게 잘써먹을수 있을듯합니다 부모님 사드려도 좋을듯 하구요

매우매우 강추합니다^^

 

 

초강력 무선 마사지건 제스파 바디코어 바로 구매하기

 

제스파 클래식 전신 무선 자동 마사지건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