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 관광지 인근 호텔, 펜션 추천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15. 09:51

본문

1. 도야거제가족호텔 3성급

거제 도야 가족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후기

수영장 있어 아이들 놀기좋고 5분거리 해수욕장..
차로10분 이내에 마트 및 음식점 다수 위치해서
좋았어요. 3박동안 크리닝타임 있어 시트 및 타월 교체도
해주시고 정말 잘쉬다 왔습니다. 거제도 또간다면 재방문
할거에요. 마지막 날 새벽 소방벨 오작동으로 잠을 좀설쳐서
별 한개 뺍니다.ㅎㅎ
덕분에 일찍 올라와서 여유로운 휴가 마지막 날을 보냈네요.

 

 

2. 소노캄 거제(구.대명리조트 거제)

 

소노캄 거제(구.대명리조트 거제) 최저가 예약하기

★후기

실내 컨디션 좋구, 아이들 놀기에 정말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밤에 야경 정말 좋았어요 거제 놀러오면 항상 들릴듯 합니다!!

 

 

3. 호텔리베라

 

호텔 리베라 최저가 예약 하기

★후기

주차도 편하고 방도 작지도 크지도 4인가족이 머물기에 적당한 크기에

밤에 돌아와 뜨근한 방바닥에 누워 지친 몸을 지지며 자기에 너무 좋았어요

이틀밤 묵으면서 저녁엔 룸서비스 시켜 먹었는데 모든 음식들이 너무 다 맛있었어요

 

얼음 서비스도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해주셨습니다
체크아웃하면서 1년 느린우체국 엽서도 해봤어요
전망대로 가서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1년후 보내준대요
너무 좋은 추억만 가져가네요~^^ 산책로 로 내려가시면
해수욕장으로도 연결됩니다
좋은 추억만 가져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