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좋은 삼성 노트북 역시 가전은 삼성!! 구매후기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15. 08:06

본문

5일 사용후기
오랜만에 컴퓨터를 구입 했어요.
20년 넘게 컴퓨터를 만졌는데 컴린이 입니다.ㅠ.ㅠ
집에서 핸드폰이랑 테블릿으로 일처리 하고
회사에서 컴퓨터 작업을 해줘서
필요성을 못느끼다가
내가 더 발전해야할 시점이 3년만에 계기가 생겼어요.
바쁘게 워커홀릭으로 열심히 살아왔고 노력한 만큼 운도 받쳐줬고 잘 우려먹었는데
인간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공부 해야 하는구나를 또 느낍니다.
그런데 내가 하고싶은 목표 리스트에 컴퓨터가 다 필요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쿠팡에서 삼성 노트북 50만원대로 쵸이스 했다가
기왕 사는거 100만원대 넘는거 살까
70만원대 살까 이래저래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러다가 50만원대로 확정했다가
컴린이라 인터넷 검색해보고 상품평 읽어가며
펜티엄급은 사야지로 마음 결정 했어요.

 

(구입가₩50만원대)
가전제품은 구입하자마자 감가상각인데
컴린이 수준에 백만원대 넘어가는거 사서
내가 얼마나 잘 활용할수 있을까
좀 더 실력을 키운담에 좋은거 사서 잘 활용하고
소모하는게 낫겠다 싶었어요.
엘지.삼성 다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핸드폰 노트20
테블릿 두대 삼성제품
주식도 삼성전자.삼성계열사가 많아서
노트북도 삼성으로 선택 했어요.


제가 검색을 잘 못했을수도 있지만
낯선 브랜드는 서비스 받기가 힘들다는 인식이 있고
인지도 높고 서비스 좋은 브랜드를 두고
가격면에서 삼성 노트북이 더 만족스러웠어요.
세계적인 브랜드 삼성에서 50만원대 노트북이 쿠팡에 있다는게 뇌리에 박혀 버려서 삼성뿐이 안보였어요.

 


2천년대 초반에는 소니 브랜드를 많이 좋아했어요.
다른거는 모르겠고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들었거든요.
노트북이든 워크맨이든 시디플레이든 소니제품만 샀고
워크맨은 많이 떨어뜨려서 부속품이 보여도 성능 유지되서 놀랬었어요.

 


아직은 많이 활용을 못했어요.
상품평도 꾸준히 읽어보며 팁도 얻고
모르는거는 인터넷 검색해가며 노트북을 잘 활용해야 겠어요.

좀 아쉬운건 노트북 사운드보다
노트20 사운드가 더 커요.ㅋㅋㅋ
그래서 스피커도 주문 했어요.
조용한 밤에는 사운드 소리가 작다는 느낌이 안드는데
초저녁에는 거실 티비소리를 크게 트는 가족 때문에 상대적으로 노트20 핸드폰 사운드가 더 크게 느껴지는것도 있지만 조용한 상태에서 같은 음악을 동시재생 해보니 노트20 사운드가 더 큽니다.

인터넷 동영상강의.어학공부.컴퓨터를 전반적으로
정복할 목적으로 우선 이 제품을 구입 했어요.
컴린이에서 컴황제로 발전하고 싶어요.ㅋㅋㅋ
특이점이 있을때 추가후기 적으려고 합니다

 



usb 스피커를 10w 18.000원짜리 구입하고
노트북 사운드랑 큰 차이 없어서
반품.환불처리하고
브리츠 usb 5w구입 했어요.
플러그식이 출력이 더 좋지만
플러그 포화 상태이고 usb만 고집 했어요.
반품한거보다는 소리가 더 컸지만
만족스럽지 않았는데 usb 스피커의 단점이라 생각했고
3번째 사용부터 급 소리가 커지더라구요.
지금은 일시품절인듯 싶은데
브리츠 스피커 만족스러워서
추천 남겨요.
(사진올림)
사운드 질은 평가하긴 그렇고
제 구입목적은 노트북 사운드보다 크면 된다가 소비목적이라

 

음질보다는 강의 전달력만 보고 구입 했어요.
사운드에 예민하고 음악듣기 취미 이상급이신 분들은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저처럼 노트북 사운드 답답하신분은
사용하셔도 될거 같아요.
재입고가 언제 될진 모르나
반품한 스피커가 10w 18.000원대
브리츠 스피커 29.000원대 5w
더 비싸고 반품한 10w보다 소리가 커요.

 

 

삼성전자 노트북 플러스2 15.6인치 최저가 구매하기

 

삼성전자 2021 노트북 플러스2 15.6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