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라겐 치약! 이젠 잇몸도 콜라겐으로 지키세요!!

리뷰

by 동글베이 2022. 6. 15. 22:16

본문

라즈베리, 딸기 같은 베리향 치약이고 호올스 빨간 거랑 맛이 비슷합니다
제 기준에서는 그냥 좀 화한 정도지 매운 편은 아니에요
매운 치약 못 쓰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한 느낌의 치약이라 닦으면서도 개운하지 않을 것 같았는데 헹궈보니까 되게 개운합니다
제가 쓰던 치약에 비해서 텁텁함 없이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기도 하고요




제가 잇몸이 약해서 꾸준히 다른 잇몸치약을 쓰고 있었는데 호전되는 느낌은 크게 못 받았어요
치실, 가글 다 하면서 관리해도 잇몸이 조금씩 내려앉고
컨디션 나쁘면 염증 때문에 피가 날 정도라 구취도 동반되더라고요

 


그래서 이 제품도 별 기대는 안 됐는데 콜라겐을 넣었다고 해서 효과가 궁금했어요

 


근데 솔직히 기대 이상이에요
치태 제거가 참 잘됩니다 치아에 꺼끌거림 남지 않고 매끈매끈하게 잘 닦여요
후기 작성하려고 3일 사용했는데 벌써 잇몸 통증이나 염증, 잇몸 느슨한 느낌이 호전된 게 느껴져요
잇몸이 안정되니까 구취도 잡히고요

 


짧은 시간 내에 잇몸 상태가 변하니까 저도 좀 당황스럽습니다
물론 이 제품이 가격은 더 비싸지만 그동안 썼던 치약들은 뭐였나 싶기도 하고요..
콜라겐이 이미 내려간 잇몸에는 작용하지 않겠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남은 잇몸은 지킬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짤 때 조금 뻑뻑한 것 말고는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